/이랜드
/이랜드

◇ 이랜드 후아유, 2023 F/W(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이랜드는 자사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3 F/W(가을/겨울) 컬렉션(Replica WHO.A.U : Outdoor Lif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복각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캠퍼스와 밀리터리 컨셉으로 공개한다. 바시티 재킷, MA-1 재킷, 헌팅턴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의 원형을 후아유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재해석해 제품을 출시한다.

바시티 점퍼는 1950년대 캘리포니아 대학생들이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 즐겨 입었던 바시티 재킷을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 재해석했다.

MA-1 재킷은 현대 패션에 많은 영향을 준 아이템으로 세계대전 당시 미 공군 및 해군 조종사에 지급된 헤비듀티 스펙을 모티브로 해 선보인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23F/W(가을/겨울) 컬렉션은 원형 복각을 통한 후아유만의 헤리티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후아유만의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다”며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위해 제품마다의 히스토리를 살리고, 국내 고객들에게 맞는 착용감까지 고려하여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23 FW 컬렉션(Replica WHO.A.U : Outdoor Life)는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이랜드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물산 
/삼성물산 

◇ 삼성물산 구호,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건축적 미학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F/W(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으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해부터 전략 아이템으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구호는 건축적인 실루엣과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 '23년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더블/싱글 코트로 구성하고 기장과 핏을 한층 다양하게 전개했다.

롱/미디/하프 기장과 오버핏, 세미 오버핏, 슬림핏 등을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클래식한 블랙과 그레이를 비롯해 브라운, 카멜, 베이지 등으로 출시됐다.

모든 상품은 이태리 콜롬보사(社)의 고품질 캐시미어 100% 소재로 제작됐다. 

구호는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테일러드 재킷/팬츠 셋업이나 경량 다운, 후드 니트,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해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F&F
/F&F

◇ F&F, 어린이 건강한 삶 응원 캠페인 ‘F&F WITH YOU’ 진행

F&F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우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나눔 캠페인 ‘F&F WITH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는 F&F'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필요한 치료를 적절히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의 어린이 환우를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F&F는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MLB KIDS(엠엘비 키즈)의 하트 컬렉션 판매 수익의 일부를 어린이전문병원에 기부해 치료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로 지원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10월 말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되며 MLB KIDS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트 컬렉션 제품 구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F&F그룹은 지난 2월 튀르키예 지진 피해자들을 위해 10억 원 상당의 방한 의류를 긴급지원했으며, 3월에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우들을 위한 환자행복기금 1억 원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하는 등 도움의 손길을 꾸준히 전하고 있다. 

F&F 관계자는 “F&F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에 늘 관심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