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 정관장 '아이패스H 리뉴얼' 출시..학생 맞춤 설계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H’ 리뉴얼을 시작으로 학생 맞춤 설계 브랜드로 새롭게 재단장한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된 ‘아이패스H’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식물혼합농축액(황기, 당귀, 대추, 복령, 대나무잎), 비타민C, 귀리추출 농축액 등이 부원료로 더해졌다.

여기에 학생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아미노믹스, 비타민B군, 은행잎추출물, BCAA 등 부원료를 첨가하여 제품력을 강화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2023년까지 95만명의 학부모가 아이패스를 구매했다. 같은 기간 누적 매출액은 약 4000억원에 달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IQ코리아가 지난 3월 실시한 조사에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의 내부 및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이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의 내부 및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이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가 더여수돌산DT점(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703-2)을 오픈하겠다고 8일 밝혔다.  

여수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전용 음료 및 상품들로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여수 지역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하멜등대, 동백꽃, 밤바다 등 여수 상징 요소들을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여기에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세계 최초로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을 통해 여수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은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매장 안에서도 마치 바닷가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 것과 같은 간접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올려놓은 커피잔을 테이블 중앙의 센서가 감지하여 화면이 반응하는 특별한 장면을 선보인다.

여기에 ‘여수 바다 자몽 피지오’, ‘여수 윤슬 헤이즐넛 콜드브루’ 등 여수 특산물 푸드 및 MD 인 더여수돌산DT점 전용 상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이번 ‘더여수돌산DT’점은 ‘여수 팔래트’라는 콘셉트로 여수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매장으로 준비했다”며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과 여수를 표현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 및 음료, 푸드, MD 등을 통해 여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스타벅스를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LF food 
/LF food 

◇ LF푸드 모노마트, '와후 치킨가라아게' 출시 프로모션 

LF는 자사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일본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와후 치킨가라아게를 출시하고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노마트에 따르면 가게의 개성을 더할 특색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하려는 외식소상공인들을 돕고자 와후 치킨가라아게를 출시했다.

모노마트의 전문 쉐프들이 가진 역량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중에 있는 수많은 치킨가라아게를 연구하여 정통 일본식 치킨가라아게를 개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 따라 기간이 상이하게 운영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9일까지 온라인에서는 21일까지 와후 치킨가라아게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와후 치킨가라아게를 21%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푸드 모노마트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과 메뉴 구성이 필요한 외식소상공인들을 위해 자사가 가진 20년 노하우를 활용해 신제품 와후 치킨가라아게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현지의 맛과 품질을 담은 제품을 지속 연구 및 개발하며 외식소상공인들이 완성도 있는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 동반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