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 한정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5일부터 28일까지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는 자몽과 레몬을 블렌딩한 음료로 갈린 셔벗 타입의 레몬과 함께 씹히는 자몽이 특징이다.

허니 블랙 티는 누적 판매 7000만 잔을 돌파한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다. 이번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는 허니 블랙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해 개발한 음료다. 카페인이 없는 172㎉(톨 사이즈 기준)의 음료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자몽은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풍미”라며 “더욱 맛있게 돌아온 자몽 음료와 함께 올 여름 휴가지에서도 시원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SPC 
/SPC 

◇ SPC 파스쿠찌, 여름 시즌 커피 신메뉴 ‘젤라또 카페라떼’ 3종 출시

SPC는 자사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젤라또 카페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젤라또 카페라떼는 아이스 카페라떼에 바닐라빈 시럽과 젤라또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의 다양한 젤라또 중 카페라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젤라또 3종을 엄선해 메뉴로 구성됐다.

신제품 3종은 바닐라빈 시럽이 어우러진 카페라떼에 △티라미수 젤라또를 얹은 ‘티라미수 젤라또 카페라떼’ △천일염 젤라또를 올려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솔티 젤라또 카페라떼’ △카카오 골드 젤라또가 어우러져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 스타일의 ‘카카오 젤라또 카페라떼’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