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삼성전자와 ‘웨딩 페스티벌’

시몬스 침대는 다음달 19일까지 웨딩 페스티벌을 전개하고 예비부부들에게 최대 200만원에 달하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웨딩 페스티벌은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후 3개월 안에 사용한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삼성 디지털 프라자 및 삼성 닷컴 결제 금액은 제외)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누적 결제금액이 500만·1000만·2000만·4000만·5000만원 이상이면 삼성 디지털 프라자 총구매 금액의 2%·5%·10%·15%·2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 산정 시 시몬스에서 발생한 금액은 실구매액의 2배로 계산돼 최대 캐시백은 200만원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 지참 후 삼성전자와 시몬스에서 각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증정한다.

시몬스에서 제품 구매 후 사은품 수령 쿠폰을 받은 뒤 삼성전자를 방문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삼성전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티제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2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이성호 심사위원장(서울시립대 경영대학 교수·한국마케팅학회장)과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
12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이성호 심사위원장(서울시립대 경영대학 교수·한국마케팅학회장)과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

◇ SK매직,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청기 부문 4년 연속 1위

SK매직은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정수기 부문 1위로 선정된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살균 기능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고 필터 교체도 간편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물로 씻을 수 있는 공기청정기다. 현재 연 10만 대 이상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SK매직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 267, 285 등 그린 시리즈를 잇따라 출시했다. 공기 청정은 물론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도 선보였다.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회로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신년 정수기 프로모션…1년간 무상 관리 서비스

코웨이는 신년을 맞아 정수기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트 서비스(위생관리 및 필터 교체 서비스) 1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코웨이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정수기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4종(RO, 빌트인, 가로, 세로)'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대상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하트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