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교촌
이미지=교촌

◇ 교촌치킨·애플비북스, DIY북 콜라보 기념 이벤트 

교촌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이 유아 서적 전문 출판사 애플비북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촌은 다음달 8일까지 ‘블랙시크릿 먹고 교촌치킨 미니어처 DIY북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주문앱으로 신제품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순살(R)’, ‘레블반반오리지날’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비에서 제작한 ‘도전! 진짜 치킨, 피자, 햄버거 접기’ 미니어처 DIY북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3년 1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당첨 발표 이후 DIY북을 수령한 고객이 2023년 1월 31일까지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작품을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개인 SNS에 #교촌미니어처, #치킨미니어처 등 필수 태그와 함께 작품 업로드 후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인증 URL을 제출하면 된다.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2022 공원돌보미 캠페인’ 성료

스타벅스 코리아는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전국 23개 숲과 공원 환경을 정화하는 ‘2022 공원돌보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9년부터 서울그린트러스트와 ‘공원돌보미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2019년에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20개의 숲을 방문해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는 개점 23주년을 맞아 23개 숲으로 규모를 늘려 공원돌보미 활동을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2월 서울숲 공원을 시작으로 전주 인후공원, 대전 은구비공원, 부산 APEC공원, 청주 구룡공원, 수원 마중공원, 포항 환호공원 등 전국 각지의 숲과 공원을 방문해 나무 심기, 쓰레기 줍기 등 숲과 나무를 가꾸는 다양한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 공원돌보미 캠페인에는 총 327명의 파트너가 참여해 980여시간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