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고민ZERO자판기' 행사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와 함께 ‘고민ZERO자판기’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고민ZERO자판기는 학업과 취업 등에 지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과 달콤한 간식을 제공하고, 대학생들의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다.

11월 29일 덕성여대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지역 7개 대학교를 깜짝 방문한다. 행사장에는 고민ZERO자판기 부스가 설치된다. 자판기 화면에 제시된 관계, 꿈 등과 같은 자신의 고민 관련 문항을 선택하면 결과에 따라 달콤한 간식과 맞춤 응원 카드가 담긴 ‘고민ZERO키트’가 제공된다. 

키트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주요 제품인 초콜릿칩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 젤리와 크런치초코볼이 들어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후 고민ZERO키트를 수령하고, 인증샷을 찍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미지=SPC
이미지=SPC

◇ SPC 배스킨라빈스, ‘배라데이’ 프로모션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 허쉬의 피넛버터 브랜드 ‘리세스’와 협업해 탄생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1만7000원, 4가지 맛) 사이즈 혹은 이달의 케이크 구매 시 각각 4500원, 4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필굿, 고래사어묵과 팝업 스토어 ‘굿잡 어묵바’ 오픈

오비맥주는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부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팝업스토어 ‘굿잡 어묵바’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된다. 필굿 오리지널, 엑스트라, 세븐 등 3가지 종류의 필굿과 고래사어묵의 대표 메뉴인 문어볼 타코야키, 모둠꼬치 등을 만날 수 있다.

‘어묵 추로스’와 ‘어묵면 칩’은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된 특별 메뉴다. 필굿 제품 2캔과 고래사어묵 2종으로 구성된 투고백(To Go Bag) 패키지도 판매한다.

 

박선호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왼쪽)과 서종석 MSC 한국 대표가 30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CJ프레시웨이
박선호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왼쪽)과 서종석 MSC 한국 대표가 30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해양관리협의회와 지속가능 수산물 유통 확대

CJ프레시웨이는 서울 마포구의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에서 해양관리협의회(MSC)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지속가능 수산물의 공급 확대와 소비 촉진을 위한 움직임을 주도한다고 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단체급식장 등 B2B(기업간 거래) 공급망을 중심으로 인증 상품을 선보이고 해당 사업장을 이용하는 최종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친환경 먹거리와 지속가능 어업의 가치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식품 유통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인증 수산물 상품을 확대하고 단체급식에서 이를 공급할 계획이다. 

MSC와는 지속가능 수산물 급식 메뉴를 제안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유통 확대 차원의 협력을 도모한다. 또한 지속가능 어업에 대한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장기적인 협업 모델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