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활건강, 빌리프 '허브 부케 젤 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허브 부케'를 함유한 '허브 부케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허브 부케에는 15가지 허브와 비타민이 담겨 단 한 번의 세정만으로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부와 유사한 pH(산도) 약산성 젤 클렌저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장벽 유지 효과를 부여해 데일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허브 부케 젤 클렌저에는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유래 저자극 계면활성제도 함유됐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된 마일드 포뮬라도 담겼다.
빌리프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위해 신제품에 재생지 100%의 패키지를 사용했고 재생 플라스틱을 펌프에 적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브랜드 모델에 다비치 강민경 발탁
아모레퍼시픽은 헤어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퍼펙트 세럼’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강민경은 이번 미쟝센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슈트, 오프숄더 룩을 비롯한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이달부터 서울 강남역 일대 옥외 전광판과 홍대, 합정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 택시 외부 포스터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쟝센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갖춘 강민경이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 애경산업, 'AK 러버' 10주년 기념 신규회원 모집
애경산업은 온라인 서포터즈 ‘AK 러버(LOVER)'의 활동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AK 러버 신규 가입자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 등의 애경산업 제품과 음료·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신규가입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도 동시에 진행한다. 뷰티·라이프 클럽은 블로그팀, 인스타그램팀 등 채널별로 뷰티와 생활용품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모집한다.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내년 5월까지 총 6개월간 하게 된다.
애경산업은 선정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웰컴 박스를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 4명에게는 최대 30만원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