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덤 신규 가입 시 3개월 혜택 자동으로 적용

사진=KT
사진=KT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KT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가 ‘Y덤’ 5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Y덤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에게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Y덤은 KT 5G(5세대 이동통신)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을 위해 2월 출시된 무료 혜택 프로그램이다. Y덤에 가입하면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고 스마트기기 1회선도 할인받아 쓸 수 있다.

Y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2월 31일까다. 이 기간 중 Y덤에 신규 가입하면 밀리의 서재 3개월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Y덤 기존 가입자는 KT 20대 전용 앱 ‘Y박스’에서 신청하면 밀리의 서재 3개월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Y덤 가입은 Y덤 대상 KT 5G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하면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이미 해당 KT 5G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KT홈페이지를 통해 Y덤에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Y덤 5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밀리의 서재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대 특화 브랜드 Y를 통해 20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찾아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