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출력으로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포쓰저널]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25ℓ 전자식 전자레인지(모델명: MWO-FM3A1)'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5ℓ의 넉넉한 조리 공간과 288㎜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으로 인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가능하다.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SK매직 측은 설명했다.
특히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보다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을 더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감각적인 전면All Shine Glass, 화이트 LED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만의 주방가전 노하우와 1등 DNA를 바탕으로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선두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서영길 기자
4th.shop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