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포쓰저널] KB국민카드는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my living) 카드'와 포인트 적립을 특화한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my 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A팩'은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11번가·G마켓·옥션·SSG.COM·롯데ON·인터파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농협하나로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청호나이스·코웨이·SK매직·LG렌탈·SKT·LGU+·KT·KB Liiv M)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마켓컬리·쿠팡·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이 적립된다.

'A팩'과 '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000점이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 120만 원 이상이면 'A팩'과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000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나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점을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또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백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000점이 적립된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 조건·별도 적립 업종 구분이 없어 복잡한 서비스 이용조건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의 연회비는 각 1만2000원이며 실물 카드 발급 없이 모바일 단독카드만 발급 받으면 6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신용카드가 없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