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11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페스티벌 메인 공연장에서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사진=KT&G
KT&G가 11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페스티벌 메인 공연장에서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사진=KT&G

◇ KT&G, 복합문화예술축제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료

KT&G는 11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축제로 2012년 첫선을 보였다.

페스티벌에는 잔나비, 카더가든 등 뮤지션들을 비롯해 KT&G가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더베인, 사공 등 신진 뮤지션들도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상상마당 춘천을 4개의 공간으로 구성한 △아트마켓 △CC Store △소풍소풍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가맹점 QSC 자가진단 앤 케어'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여름을 맞아 '가맹점 QSC 자가진단 앤 케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QSC(품질·서비스·위생) 향상을 목표로 여름철을 대비해 가맹점 식품 위생 점검 및 매장 운영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가맹점 QSC 자가진단 △현장 QSC 컨설팅 △사후 관리 케어로 이뤄졌다.

보다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리를 위해 본사의 작성 방법 안내에 따라 가맹점이 직접 1차 자가진단에 먼저 나선다. 이후 가맹점이 진행한 자가진단 체크 리스트를 바탕으로 교촌 본사 직원이 가맹점을 방문해 현장 QSC 컨설팅 및 운영 개선 방안 도출 등 매장을 둘러보며 체크하는 시간을 갖는다.

앞으로 교촌은 매월 가맹점 QSC 자가진단 앤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서 라디오 팝업 스튜디오 진행

동서식품은 14일부터 5일간 서울 한남동 맥심 플랜트에서 MBC FM4U와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맥심 플랜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MBC FM4U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는 아나운서 정지영의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를 방송한다.

15일, 16일, 18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에는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진행하는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를 방송한다.

2018년 오픈한 맥심 플랜트는 지난 4년간 누적 방문객이 70만 명을 돌파했다.

 

/bhc
/bhc

◇ bhc 큰맘할매순대국·족발상회,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 참가

bhc는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가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해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박람회 기간동안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1대 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인별 상황에 적합한 최적의 창업 제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 시 가맹비를 비롯해 교육비, 보증금 등 1000만 원 상당의 비용을 지원한다. 족발상회도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 등 2000만 원 상당의 비용 지원 등 박람회 특전 이벤트를 제공한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 코카콜라 환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와 ‘펀 부스터’ 캠페인

코카콜라는 환타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와 함께 ‘펀 부스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환타는 한정판 ‘환타X미노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이모티콘은 귀여운 대두짤로 구현된 미노이 이미지와 환타 일러스트를 활용해 다양한 상황을 위트있게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상 중 사용 빈도가 높은 감정과 표현을 16종으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코크플레이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미노이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3를 통해 환타 홈파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10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에서 열린 ‘우리장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식에서 박진선(오른쪽 첫 번째) 샘표 대표와 이종순(왼쪽 첫번째) 농정원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샘표
10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에서 열린 ‘우리장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식에서 박진선(오른쪽 첫 번째) 샘표 대표와 이종순(왼쪽 첫번째) 농정원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샘표

◇ 샘표, 농정원과 ‘우리장 프로젝트’ 협업

샘표는 10일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함께 청년이 키우고 샘표가 만드는 우리장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샘표와 농정원이 청년귀농인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우수한 우리 장(醬)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샘표는 농정원과 함께 선정한 청년농이 키운 검은콩인 ‘청자 5호’를 수매하고 최적의 발효와 숙성 조건을 찾아 검은콩 된장으로 상품화할 계획이다.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청자5호는 당도가 높고 안토시아닌과 이소플라본 등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다. 비만과 대사증후군 예방 효과도 확인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