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맥주

◇ 오비맥주, 홍콩 1위 맥주 '블루걸' 국내 출시

오비맥주는 홍콩 국민 맥주 '블루걸'을 다음달 1일부터 국내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블루걸은 오비맥주가 1988년부터 홍콩 현지 판매사인 젭슨그룹과 손잡고 제조업자설계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다. 홍콩 시장에서 2007년부터 16년 째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블루걸은 독일식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필스너 계열의 라거 맥주다. 기존 수출 제품과 동일한 500㎖ 캔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다.

블루걸의 한국 출시는 한국 기술로 만든 국산 맥주가 해외로 수출돼 성공을 거둔 후 역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최초 사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서울우유협동조합은 CJ프레시웨이와 프리미엄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콘셉트로 한 474㎖ 대용량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캐나다산 블루베리 과육잼 토핑의 '블루베리' 맛과 초코볼을 올려 초코 식감을 더한 '초코볼' 맛, 국산 딸기 과육잼 토핑의 '딸기' 맛 등 3종이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

코카콜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협업해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을 6월 한달 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코카콜라 제로 250㎖와 355㎖ 캔 제품, 500㎖와 1.5ℓ 페트 형태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종이의 집 상징인 붉은 슈트와 하회탈 일러스트로 꾸몄다.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100% 생과일주스 2종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신제품 2종 ‘ABC 주스’와 ‘바나나 트로피컬’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아임리얼 ABC 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원물 그대로 갈아 넣었다. 아임리얼 바나나 트로피컬은 바나나와 파인애플, 망고 등 대표적인 열대 생과일을 한 병에 담았다.

2종 모두 아임리얼만의 브랜드 원칙에 따라 정제수,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