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그룹, '에그슬럿'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팝업스토어 오픈
SPC그룹은 SPC삼립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1층에 '에그슬럿'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에그슬럿의 첫 번째 매장인 미국 LA 그랜드 센트럴마켓 콘셉트를 차용한 인테리어로 꾸며 29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동물복지달걀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가 특징인 페어팩스와 커들드에그로 만든 슬럿, 베이컨 에그 앤 치즈 등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2인 세트'를 10% 할인 판매한다.

◇ 롯데제과, '월간과자 X 예스24' 구독 서비스
롯데제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점 예스24와 손잡고 과자와 북클럽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수 있는 '월간과자X예스24'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월간과자X예스24 구독 서비스는 롯데제과 공식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2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구독자 전원에게 예스24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북클럽 30일 이용권은 월간과자 5월호에 과자와 함께 동봉돼 제공된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5월 신규 구독자를 위해 300명 한정으로 '예스24'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 BBQ, 치킨대학 착한기부 올해 3000마리 돌파
제너시스BBQ는 자사 지역사회 나눔 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인근 지역에 올해 기부한 치킨이 3000마리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는 BBQ에 입사하는 임직원이나 매장 운영을 위해 기초 교육을 받는 패밀리들이 함께 조리한 치킨을 인근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며 시작됐다.
BBQ가 전달한 치킨은 장애우복지시설과 아동복지센터에 기부됐다.

◇ 스타벅스, 10일부터 여름 굿즈행사
스타벅스코리아는 10일부터 '2022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일정 개수 이상의 음료를 마시면 스타벅스 전용 굿즈를 증정한다. 올해에는 '서머 캐리백', '서머 코지 후디', '서머 캐빈 파우치' 등 여행 관련 물품이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이날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통해 e-프리퀀시 증정품 실물을 최초로 공개한다.
올 여름 행사에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증정품 재고가 소진될 경우 무료 음료쿠폰 2장이 지급된다.

◇ 남양유업, '제26회 전국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남양유업은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남양유업 본사에서 제26회 전국 대리점 상생 회의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상생회의는 2013년 유업계 최초로 시작해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상생회의는 임직원들을 비롯해 전국 대리점주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리점 영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논의 안건들을 통해 영업 정책에 반영하는 자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열린 상생회의에서는 소비심리 위축과 경기 침체 등 위기 상황에서 동반 성장을 위한 방안과 정책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대리점 복지 제도 운용 현황을 공유하며 투명한 제도 운용과 상생 노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