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쿡킷 선물하기 캠페인

CJ제일제당은 '쿡킷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고객이 메뉴를 선택한 후 '선물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쿡킷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이 가능하다. 받는 사람은 알림톡을 통해 배송받을 주소와 날짜를 지정할 수 있다. 응원, 감사, 격려 등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전할 수 있다.

쿡킷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국물요리 ‘닭한마리와 칼국수’뿐 아니라 ‘평양식 어복쟁반’은 선물하기 인기 메뉴로 꼽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물의 날 맞아 NFT 기부 캠페인

오비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부 캠페인 ‘드랍 아르투아’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물을 주제로 한 미술 작품을 NFT로 개발·판매해 개발도상국의 물 부족 문제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NFT 판매 수익금 전액은 글로벌 비영리단체 ‘워터닷오알지’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물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개발도상국 국민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드랍 아르투아 캠페인은 글로벌 NFT 거래 플랫폼인 ‘아트블록스’에서 진행된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판매하는 NFT는 디지털 아트인 ‘제너러티브 아트’다. 파도, 물방울 등 움직이는 물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총 1024개 발행되고 이더리움(ETH)으로 구매 가능하다.

 

/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 크라운제과, '봄 에디션' 쿠크다스 딸기맛 7년 연속 완판

크라운제과는 쿠크다스 봄시즌 에디션으로 선보인 딸기맛이 7년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2일 밝혔다. 제품 전량인 20만개가 3주 만에 소진됐다.

쿠크다스는 봄 시즌에만 딸기맛으로 7년째 출시되고 있다. 2016년 고객선호도 조사에서 1위로 꼽힌 딸기맛을 출시 3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선보였던 것이 시작이다.

크라운제과는 당시 고급 쿠키와 상큼한 딸기의 환상 조합이 큰 인기를 끌며 추가생산 요청이 쇄도했고 매년 봄 딸기맛 쿠크다스 출시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