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
사진=신세계

◇ 신세계 본점, '언더마이카' 18일부터 3일간 팝업 

신세계는 본점에서 18일부터 3일간 국내 남성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의 팝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가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팝업에서 준비한 상품은 GAUDIN 블루종 재킷 한 가지다. 1인 1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언더마이카는 그 동안 100%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며 미리 시간을 정해 사전 공지한 뒤 한정 수량으로 내놓는 원칙을 고수해왔다. 지난해 말에는 신세계와 협업을 통해 SSG닷컴에서 처음 발매해 30초 만에 1억원 물량을 완판시켰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단독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17일 본점에 면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스위스퍼펙션은 1998년 스위스에서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스위스 전통과 기술력에 기반해 생산한다.

스위스퍼펙션은 스위스의 청정 자연 속 샤토(성)에서 수확한 아이리스 뿌리를 사용해 만들어 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라는 핵심 시그니쳐 성분을 독점개발, 독점재배, 활성농축 및 보존을 통해 제품에 담는다.

명동점 스위스퍼펙션 매장에서는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를 함유한 핵심 제품으로 인텐시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RS-28’ 라인의 세럼,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의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