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출시

대상에프앤비 과일가공식품 브랜드 복음자리가 과일 함량 99%의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딸기, 키위, 블루베리 등 3종으로 구성된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은 당도가 낮고 과일 함량이 높은 잼을 찾는 수요를 반영해 만든 프리미엄 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과일 원물 함량을 80%까지 올리고 설탕 대신 파인애플 농축액을 사용했다.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은 콜드체인 배송을 위해 쿠팡의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킬리카눈 슬라우치’ 와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내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한 ‘킬리카눈 슬라우치’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킬리카눈 슬라우치는 호주의 대표 품종인 쉬라즈 품종, 알코올 도수 14.5도의 진한 벽돌색의 레드 와인이다. 자두와 체리 등의 과일향과 부드러운 탄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1997년 설립된 ‘킬리카눈’은 짧은 와이너리 역사에도 불구하고 ‘호주에서 가장 눈부신 발전을 이룬 와이너리’로 손꼽히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IWSC(국제 주류 품평회)로부터 ‘2018 올해의 호주 와이너리’로 선정됐고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매년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있다.

 

◇ 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출시

동서식품은 코코아에 페퍼민트 풍미를 더한 신제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떼 핫초코만의 달콤한 맛을 바탕으로 청량한 맛과 향의 페퍼민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색다른 맛의 핫초코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을 포함해 ‘오리지날’, ‘마일드’, ‘티라미수’, ‘화이트초코’ 등 미떼 총 5종의 제품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식품은 디지털 광고를 공개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제품 샘플링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 롯데마트 출시

하림이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을 롯데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다리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윙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봉이다. 개별 급속 동결한 제품이라 필요한 양만 덜어 요리하기에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에 IFF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