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 농심이 '감튀' 브랜드의 신제품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감튀 랜치어니언맛은 패스트푸드점의 인기메뉴인 양념감자에 랜치어니언 소스의 맛과 향을 더해 고소하고 새콤한 맛을 살린 감자스낵이다.
랜치소스는 감자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로 농심은 양파와 파슬리를 더해 풍미를 한층 살린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완성했다.
농심 감튀는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념감자를 스낵으로 만든 제품이다.
실제 양념감자처럼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로 만들었으며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 겉과 속이 모두 바삭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감튀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감튀 레드칠리맛’을 출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감튀 레드칠리맛은 양념감자를 색다르게 스낵으로 즐길 수 있다는 평을 받으며 1020세대에게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양념감자의 디핑소스로 사랑받고 있는 랜치어니언 소스를 접목한 신제품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상품] 농심·롯데푸드·스타벅스·대상·매일유업·풀무원녹즙·세븐일레븐
- 식품업계 '연봉킹' 샐러리맨 백복인, 오너 박문덕
- 농심, 2분기 영업익 173억원 전년비 58%↓ "韓·中서 고전"
- 라면 '독성물질' 비상..농심· 팔도 관련 제품 전량 회수
- 라면의 배신..오뚜기·농심 이어 삼양·팔도까지 줄인상
- 농심 유럽 수출용 '해물탕면'서 독성 물질...EU 전역서 판매중단 경고
- [브리핑] SPC그룹·롯데GRS·하이트진로·농심·bhc·남양유업
- [브리핑] 하이트진로·CJ푸드빌·롯데푸드·농심·샘표·풀무원·교촌치킨
- [신상품] LF푸드·농심
- 농심 신라면 3분기 누적 해외매출 3700억원, 국내 첫 추월
서영길 기자
4th.shop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