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전국 매장서 추석 상품권 패키지 판매

현대백화점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16개 점포에서 추석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기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사임당 고서화를 그려 넣은 봉투를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서울·경기 및 현대백화점이 있는 광역시 지역내에서 10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전화로 주문하면 2시간 이내에 배송해주는 '투 아워 익스프레스 서비스'도 운영한다.

 

◇ ​세븐일레븐, 유튜브 콘텐츠 ‘세븐스테이지 이무진 편’ 공개

세븐일레븐은 유튜브 콘텐츠 ‘세븐스테이지 이무진 편’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세븐스테이지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의 특색있는 점포를 배경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6월 세븐스테이지 첫 번째 콘텐츠로 가수 박재정이 참여한 라이브 영상은 누적 조회 수 34만 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세븐스테이지 2탄의 주인공은 가수 이무진이다. 이무진은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가수로 젊은 세대에게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 세븐스테이지에서 이무진은 대표곡인 신호등, 과제곡을 부른다. 신호등은 사회 초년생을 도로 위 초보 운전자에 비유한 곡이다.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들을 위로하고 과제곡은 현실 대학생의 심정을 솔직하고 재치있게 풀어낸 곡이다.

해당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 아성다이소, 전남 지역 긴급 수해농가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지난달 집중호우로 피해를 당한 전남 지역에 행복박스 500여개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행복박스는 칫솔, 치약 등 위생용품과 키친타올,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됐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을 통해 전남 장흥군, 강진군, 진도군 긴급 수해농가에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수해로 고통받고 있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복박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

시몬스가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에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프리미엄 숙면 제품들이 비치됐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윌리엄’, ‘헨리’, ‘올로’, ‘라토’ 등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노샤 베딩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고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과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