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성다이소, 강남푸드뱅크마켓에 물품 전달
아성다이소는 4월 강남구와 맺은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강남푸드뱅크마켓에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달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생필품 위주로 마련했다.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 70여 종의 총 3000여 개 물품으로 구성됐다. 강남푸드뱅크마켓은 식품, 공산품 등을 기부받아 지역내 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업을 전개하는 민간단체이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전달을 시작으로 강남푸드뱅크마켓 및 강남이동푸드마켓에 대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 이마트24 "배달료 없이 배달서비스 이용하세요"
이마트24는 코로나19가 확산하고 무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배달 서비스 이용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네이버 주문하기를 통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1만원 이상 배달 주문을 하면 배달료 2400원이 추가됐지만 네이버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 주문을 하면 배달료 없이 이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는 다양한 카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씨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BC카드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하나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한다.
이와 함께 요기요에서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이용 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28일까지 주방가전 행사…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이마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초고속블렌더,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등 주방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테팔과 필립스의 블렌더는 전품목 15%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일렉트로룩스 전기레인지와 일리 커피머신도 할인 판매한다.
또 하반기에는 전기레인지 전품목을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도입해 고가의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화력을 사용하지 않는 노 파이어 가전의 대명사 에어프라이어와 스테이크마스터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혼족 3.5L 에어프라이어와 일렉트로맨 5.3L 에어프라이어, 일렉트로맨 보이는 에어프라이어로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 6월에 출시한 일렉트로맨 스테이크 그릴도 간편하게 두꺼운 고기와 생선을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바디프랜드, 한정판 팬텀ⅡBTS 블랙스완 안마의자 출시
바디프랜드가 방탄소년단의 블랜스완 곡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팬텀Ⅱ BTS 블랙스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 곡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한 디자인을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인 팬텀Ⅱ에 적용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흑조의 시그니처 컬러에 바디프랜드 최초로 라인 큐빅 데코레이션을 적용해 블랙스완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또 헤드쿠션에는 BTS 메탈로고를 각인했다.
이번 제품은 200대 수량의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특히 각 제품마다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넘버가 각인됐다.

◇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에너지기술상' 수상
코웨이는 자사 정수기가 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24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에너지기술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효율 및 절약 효과가 뛰어난 기술·제품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평가에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가 에너지기술상에 선정되며 에너지 효율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반도체 열전소자를 이용한 전자 냉각 방식에 기술을 더해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켰다.
컴프레셔를 없애 진동과 소음을 감소시켰고 설계구조 최적화로 제품 크기를 축소해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줄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아이콘 정수기는 기기 내부의 열을 분산시키는 히트파이프를 장착해 열 방출 성능을 강화하고 냉각 효율을 개선했다. 또 필요할 때만 온수를 가열하는 순간온수 시스템을 적용해 저장식 온수 시스템 대비 소비전력을 약 80% 절감하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도 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