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나섰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2020 도쿄 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비고는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우선 20일~27일까지 CJ제일제당이 공식 후원하는 수영 유망주 황선우 선수의 출전 마지막 경기 기록을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사치로 맞힌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황선우 선수 친필싸인이 담긴 수영모와 한정판 수영선수 레고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정성담은 이모지(감정그림문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골프선수 레고 열쇠고리 및 비비고 제품을 증정한다.

고메는 ‘고 메달(Go, Medal) 고메와 함께하는 우리 선수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 응원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고, 다음달 8일까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정성을 가득 담아, 고 메달’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 풀무원건강생활, 퍼팩 론칭 1주년 맞아 개인 맞춤 서비스 강화

풀무원건강생활은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과의 병용 섭취 시 주의 사항’을 안내하는 검색엔진을 선보이고 개인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지난해 7월 올가 방이점에 퍼팩을 론칭한 바 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대면 상담이 어려워지자 ‘내 손안의 건강비서-개인맞춤영양’ 앱과 홈페이지를 1월 초 오픈했다.

이는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성분 간의 섭취 시 주의 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로 검색란에 의약품명, 질환명 및 연관 단어를 입력하면 그와 상호작용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개인 맞춤형 제품을 선제적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로 시장을 이끌어 건강기능식품의 새로운 장을 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파스퇴르, 완도산 전복 들어간 보양 이유식 체험단 모집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의 보양 이유식 신제품 10종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체험단 신청은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하면 된다. 롯데푸드몰 이벤트 공지 게시판 ‘나는 누구일까요?’ 프로모션에서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후기와 완료기 단계별로 각 30명씩 총 60명이며 기간은 23일까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발달 단계에 해당하는 보양 이유식 5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체험 메뉴는 후기(9~11개월) 아이의 경우 전복닭가슴살브로콜리죽·전복닭가슴살감자죽·전복한우청경채죽·전복미역두부들깨죽·전복애호박버섯죽 등 죽 5종이다. 또 완료기(12~15개월) 아이의 경우 전복들깨닭가슴살진밥·전복한우양배추진밥·전복한우미역진밥·흑미전복콜리플라워진밥·렌틸콩전복닭가슴살진밥 등 진밥 5종이다.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호캉스족 겨냥한 호캉스 세트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호캉스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호캉스 세트는 2인용으로 더플레이스 매장 맛 그대로 정상가 대비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집이나 야외 등 언제 어디서든지 장식해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감성 전구를 무료로 증정한다.

호캉스 세트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로 구성됐다. 샐러드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 비프 머쉬룸 샐러드 중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쉬림프 로제 링귀네, 가든 관자 파스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가 있고 피자는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가 준비됐다.

호캉스 세트는 매장에서 테이크아웃 뿐 아니라 배달도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