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해태제과
이미지=해태제과

◇해태제과,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출시

해태제과 패스츄리 '후렌치파이'의 여름 시즌 에디션 '샤인머스캣'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64겹 패스츄리 위에 샤인머스캣 잼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해태제과는 제품에 들어가는 잼은 국내산 샤인머스캣을 껍질째 착즙해 곧바로 만들어 맛과 향이 진하다고 강조했다.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여름 한정 제품인 만큼 6월부터 9월까지 3달 동안만 판매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美캘리포니아산 컬트와인 ‘그로스’ 3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캘리포니아산 컬트와인(Cult Wine) ‘그로스(Groth)’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트와인은 생산량은 적지만 품질이 뛰어난 최상급 와인을 뜻한다. 1980년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등장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는 그로스 3종은 2016년산 ‘그로스 리저브 나파밸리 카버네 소비뇽’, ‘그로스 나파밸리 샤도네이 힐 뷰 에스테이트’, ‘그로스 나파밸리 카버네 소비뇽’으로 구성됐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2탄 ‘클래식 우드 장우산’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해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제 2탄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래식 우드 장우산은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와 자연친화적인 우드 소재의 손잡이와 우산봉이 일체형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7월1일부터 4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이 포함된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 페이지는 1일 오전 11시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다. 6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구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이미지=오뚜기
이미지=오뚜기

◇오뚜기, ‘크러스트 피자’ 3종 출시

오뚜기가 도우 끝까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크러스트 피자’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 ▲시그니처익스트림 콘크러스트 등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도우 끝에 체다 치즈, 스위트콘 크림 등을 가득 채웠다. 

소스를 기존 대비 최대 20% 증량하고 고온으로 달군 돌판 오븐에서 굽는 ‘스톤베이크드’ 방식을 적용해 화덕에서 갓 구운 듯한 피자의 풍미를 담아냈다고 오리온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