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Life's Good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수 찰리푸스./사진=LG전자
LG전자와 Life's Good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수 찰리푸스./사진=LG전자

◇ LG전자, Life’s Good 캠페인...“MZ세대와 소통”

LG전자가 27일 MZ세대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2021 Life’s Good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Life’s Good 캠페인은 LG전자가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의미를 MZ세대와 공유하고 MZ세대의 다양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 시작한 프로젝트다.

올해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2주간 1위에 오른 싱어송 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2021 Life’s Good‘ 음원을 만든다.

LG전자는 27일 찰리 푸스가 직접 작곡한 곡의 일부인 16마디를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계정공개하고 세계 곳곳의 MZ 뮤지션들을 초대했다. 

음원 작업에 참여하고 싶은 지원자는 다음달 27일까지 찰리 푸스가 공개한 곡에 자신만의 개성있는 반주를 더해 노래를 부르거나 악기로 연주하는 영상을 해시태그(#LifeisGoodMusic_LG)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에 올리면 된다.

찰리 푸스는 지원자 중 매력적인 뮤지션들을 직접 선발해 2021 Life’s Good 음원을 완성한다. LG전자는 최종 선발된 인원에게 LG 올레드 TV를 증정하고 완성된 음원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할 계획이다.

친환경 EPP 배송용 보냉박스./사진=롯데케미칼
친환경 EPP 배송용 보냉박스./사진=롯데케미칼

◇롯데케미칼,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보냉박스 공급

롯데케미칼은 한국컨테이너풀과 함께 재사용이 가능한 EPP(발포플리프로필렌) 배송용 보냉박스 공급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EPP는 기존 스티로폼 소재의 특성을 보완하여 충격에 강하고 성형이 쉬우며 유해물질이 발생되지 않는 재활용이 용이한 소재이다.

EPP 배송용 보냉박스는 한국컨테이너풀(KCP)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에 새벽배송에서 사용하고 있는 종이 박스나 스티로폼 박스 대비 보냉 성능이 우수하다. 또한 반복 사용이 가능하며 단일 소재로 제작되어 재활용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EPP 배송용 보냉박스는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넣어 배송하고 현장에서 바로 회수해 클리닝을 거치게 된다.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김포공항에서도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 출발"

아시아나항공이 김포국제공항에서도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그동안 인천공항에서만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해왔지만,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에서도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6월 '국제선 무착륙 관광 비행'은 인천공항에서 2편, 김포공항에서 1편이 출발한다.

인천공항 출발편은 A380 기종으로 6월 19일·26일 12시 10분에 출발해 부산, 후쿠오카,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14시 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코스이다.

김포공항 출발편은 A321NEO 기종으로 26일 12시 10분에 출발해 동일하게 부산, 후쿠오카,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14시 30분에 김포공항에 도착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국제선 운항으로 탑승객들은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해야 한다.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을 비롯해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면세점과 시내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부./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부./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복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시몬스 롯데 광복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기존 9층에 위치한 매장을 두 배 가까이 확장했다.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과 ‘헨리’는 물론 2021 S/S 신제품 프레임인 ‘톤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다양한 상품이 구비돼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다양하게 준비됐다. 1인 가구를 위한 슈퍼싱글(SS)·퀸(QE) 사이즈부터 신혼부부나 가족단위 고객에 안성맞춤인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사이즈까지 다양하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롯데백화점 광복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 별로 시몬스 침대의 침구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