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겨냥해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진로 윈터 에디션’은 겨울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담았다.
진로의 시그니처인 스카이블루병에 라벨 디자인을 스카이블루·소프트핑크 2종으로 구성됐다.
100년 소주 양조 기술이 가미된 오리지널 레시피의 초깔끔한 맛과 ‘제로슈거’ 콘셉트는 그대로다. 주질과 도수(16도)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 콘셉트의 ‘진로 윈터 에디션’은 25일부터 전국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겨울 시즌에 맞춘 프로모션 활동도 강화한다.
유흥 채널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해 겨울철 대표 먹거리 ‘붕어빵’을 모티브로 만든 △붕어빵 두꺼비 피규어 △붕어빵 키링 등 2종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가정 채널에서는 두꺼비 커플 콘셉트를 반영한 △2025 겨울 다이어리 2종(스카이블루, 핑크) △두꺼비 일러스트 스타일 접시 등 시즌 구성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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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은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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