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신세계까사, 까사미아·마테라소 ‘2025 베스트 어워드’ 기획전 
신라스테이, 투숙·뷔페 이용 시 캐세이 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세계디에프, 2025년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 신규 선정

미쏘 '25FW 머플러 컬렉션/이랜ㄷ
미쏘 '25FW 머플러 컬렉션/이랜ㄷ

◇ 이랜드 미쏘, 2025FW 머플러 컬렉션 공개

이랜드는 미쏘가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머플러 컬렉션을 1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솔리드, 체크 등 다채로운 패턴의 머플러와 삼각, 날개사 등 독특한 실루엣 및 소재감을 강조한 머플러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벌키 체크 머플러'는 △다크 브라운 △베이지 △라이트 블루 △브라운 등 4개 컬러로 구성됐다. 넓은 폭으로 디자인돼 케이프(망토)처럼 연출할 수 있다.

'삼각 니트 머플러'는 펼쳤을 때 삼각형의 형태를 띈다. 목에 두르거나 허리춤에 둘러 감각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미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해 머플러 중심으로 운영했던 방한 잡화 카테고리를 바라클라바, 핸드워머, 레그워머 등으로 확대했다. 미쏘 방한 잡화 스타일 수는 전년대비 약 4배 증가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미쏘 2025FW 머플러 컬렉션은 미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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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이랜드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아동 전문 박람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주식회사 세계전람이 주최한다. 매회 수많은 육아 브랜드와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표 산업 전시회다. 

키디키디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온라인 중심으로 제공해온 큐레이션 기반 쇼핑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이번 키디키디 부스는 ‘키디마켓’ 콘셉트로 운영된다. △드타미프로젝트 △오버더키즈 △보나츠 △코코하니 △리아느 △꼬모 △어리틀조이 △나산가구 △무누 △핀핀 등 10개 육아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가구, 유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부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로 꾸며져, 고객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키디키디 회원이라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부스 방문 후 회원 인증을 하는 회원에게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상품 1개만 구매해도 선물이 증정된다.

현장에서는 키디키디 앱을 통한 주문·결제 후 상품을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된다.

온라인에서의 간편한 결제 경험을 오프라인 부스에서도 그대로 구현해 고객에게 한층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캄포 구스 50 클래식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구스 50 클래식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 마테라소 ‘2025 베스트 어워드’ 기획전 

신세계까사가 14일부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연말 고객 감사 기획전 ‘2025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캄포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7만 개를 기록했다. 신제품 ‘캄포 구스’는 출시 두 달만에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의 매출 수준을 따라잡았다.

캄포 구스는 고급 거위털 충전재가 사용돼 기존 제품 대비 복원력이 강화됐다. 회사 측은 자체 개발 기능성 패브릭 ‘캄포 쉴드’ 커버로 내구성과 관리 편의성을 높인 ‘완성형 캄포'라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까사미아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와 ‘덴버’는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의 경우 최대 30% 할인가에 해당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마테라소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 하는 고객은 침대 프레임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스티’는 40% 할인가에, ‘캄포 럭스’와 ‘캄포 레더’ 소파, ‘루고’·‘르망’ 리클라이너 등 까사미아 주요 소파 라인업은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이닝 카테고리에서는 ‘카르네’와 ‘에르네’ 시리즈가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단품은 최대 50%, 세트는 최대 30% 할인 적용된다.

신세계까사는 내년 신학기 자녀방 가구를 고민중인 고객을 위해 ‘뉴아빌’을 비롯해 ‘피키오’, ‘노아’, ‘노엘’ 등 인기 라인업을 이번 기획전에서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시작일부터 열흘간 까사미아 매장에서 캄포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설명: (좌)신라스테이X캐세이 제휴, (우)신라스테이 삼성 석식 뷔페 /호텔신라
사진설명: (좌)신라스테이X캐세이 제휴, (우)신라스테이 삼성 석식 뷔페 /호텔신라

◇ 신라스테이, 캐세이 제휴 확대.. 투숙·뷔페 이용 시 마일리지 적립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영하는 ‘캐세이’와의 제휴 혜택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지난해부터 캐세이와 협업해 투숙 고객에게 객실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해왔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2025 스카이트랙스 ‘세계 3대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제휴 확대를 통해 호텔 내 중·석식 뷔페 및 라운지 바에서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져 혜택 범위가 한층 넓어졌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캐세이 회원은 객실 및 패키지 요금 10%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중·석식 뷔페 또는 라운지 바 이용 금액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혜택은 체크인 또는 결제 시점에 캐세이 실물 또는 디지털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적용된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멤버십의 고유 화폐(마일리지)다. 항공권 구입과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제휴 확대를 기념해 12월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 마일즈 더블 적립 캠페인’을 통해 객실 이용 시 기본 적립에 더해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 제공한다. 더블 마일리지는 최대 10박까지 총 3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라스테이에서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한 모든 캐세이 회원 대상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캐세이퍼시픽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인(1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2명) △캐세이퍼시픽 모형 비행기(20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 결과는 1월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2025년 11월 11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2025 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제도’ 시상식에서 송시경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무처장(왼쪽)과 이희재 신세계디에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2025년 11월 11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2025 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제도’ 시상식에서 송시경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무처장(왼쪽)과 이희재 신세계디에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디에프, 2025년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 신규 선정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디에프가 '2025년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에 신규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문화예술후원인증제도는 2014년 제정 및 시행된 문화예술후원 활성화에 관한 법률(약칭 문화예술후원법)에 따라 문화예술 후원 매개 실적이 우수한 단체와 모범적으로 후원활동을 일구어 낸 기업(기관)을 인증하는 제도다. 

심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했다. 후원 규모뿐 아니라 ▲후원 활동의 지속성 ▲문화예술 접근성 확대 ▲공익성 ▲사회적 파급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3년간 인증을 부여한다. 

이번 심사에서 신세계디에프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후원 활동과 꾸준한 사회적·공익적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세계디에프는 ▲예술 전시 및 팝업 운영 ▲청년 작가 및 창작자 후원 ▲공항·도심 상권의 문화 감수성 향상 ▲K-컬처 확산 프로젝트 등을 이어오며 면세점을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왔다고 했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국립중앙박물관, 유영국미술문화재단 등 공공·문화기관과 협력해 국내외 고객에게 한국의 문화 자산을 소개해 왔다. 

한국메세나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1기업 1미술작가 지원’ 사업에 참여해 신진 예술가를 지원하고 전시 협업을 진행했다. 백남준아트센터와 함께하는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도 선보인 바 있다. 

신세계디에프는 상업 공간을 아티스트 협업 전시와 미디어아트 콘텐츠로 확장하며 문화 향유 공간으로 전환시켰다. 예술 생태계 조성과 문화 접근성 확대에 기여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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