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실적 충족 시 신세계백화점서 최대 3%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제공
국내 가맹점 0.7%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및 해외 가맹점 2% 할인도 가능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백화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은 전월 3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신세계백화점에서 최대 3% 할인 혜택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내 매장에서 쓱페이(SSGPAY)로 결제하는 경우 3% 할인이 가능하다. SSGPAY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에서 이용할 경우 2.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쓱닷컴(SSG.COM) 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1%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이 아닌 국내외 가맹점에서도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시 0.7%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내 식음료(F&B), 패션·잡화, 워치·주얼리, 생활 브랜드에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동시에 신세계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만 8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시백 이벤트는 최근 6개월 이내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행사 및 캐시백 이벤트는 올해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 8000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단순하지만 직관적인 혜택 구조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소보로 2.0' 전면 개편..예방적 소비자보호 고도화
- 신한카드 '같이페이' 전개.. 지역상생형 사회공헌 캠페인
- 신한카드 '더클래식네오' 출시..."맞춤형 프리미엄 혜택"
- 신한카드 'AI 금융사기' 방어 체계 구축...통신 데이터 융합
- 신한카드 '아름인 상생마켓'..취약층 수익창출 지원
- 신한금융 3분기 순익 1.4조 전년비 9.8%↑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드링크 페스타'..와인·위스키·전통주·사케 등 총망라
- 신세계백화점 폐 유니폼, 친환경 '플러스넬 벤치'로 재탄생
- SSG닷컴, 이마트와 신선식품 최대 '반값' 할인 행사
- 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오픈 100일만에 누적 방문고객 530만 돌파
-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연내 종료.."업그레이드된 멤버십 혜택 제공"
-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 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쓱배송 장보기 특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