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초청 골프 레슨

신한투자증권은 2025년 11월 11일 자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어 골프 레슨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2025년 11월 11일 자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어 골프 레슨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11일 자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어 골프 레슨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 Premier(프리미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자리로 프라이빗 골프 레슨을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한 Premier는 신한금융그룹의 대표 자산관리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진행됐다.

KPGA(한국 프로골프투어) 및 GTOUR(프로 스크린골프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홍택, 이정웅, 이용희, 안예인, 조윤정, 윤규미, 안서인, 오세희 프로 등 총 8명의 프로선수가 참여해 고객들과 하루 동안 골프 레슨과 게임을 함께했다.

참석 고객들은 드라이버·아이언·웨지 등 클럽별 집중 레슨과 팀별 그룹 레슨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였다.

팀 단위 18홀 스트로크 대회를 통해 프로선수들과 함께 실력을 겨루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고객 초청을 넘어 신한 Premier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신한 Premier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