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 신한투자증권, 네이버페이 '간편주문' 해외주식 거래 지원
신한투자증권은 네이버페이(Npay)와 협력해 ‘증권사 간편주문 서비스’를 통한 해외주식 거래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신한투자증권 고객은 Npay 증권 간편주문 서비스를 이용해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거래까지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정규장(장전·장후)뿐 아니라 주간거래까지 모두 지원해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해외주식을 거래하려면 Npay 증권 서비스의 해외종목 페이지에서 ‘간편주문’ 버튼을 누른 후 신한투자증권을 선택하면 된다.
기존 계좌 보유 고객은 본인인증 후 즉시 거래가 가능하며 계좌가 없는 고객은 간편한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하나증권은 12월 19일까지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보유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간거래시간(오전10시~오후 5시30분) 동안 미국주식 TOP 7 중 한 종목 이상을 100만원 이상 매수하면 경품 응모 자격을 충족한다.
대상 종목은 테슬라, 팔란티어 테크, 엔비디아, 뉴스케일 파워, 아이온큐, 로빈훗 마케츠, 비트마인 이머션 테크놀로지스로 올해 8~10월 동안 하나증권 손님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들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손님은 아이폰 17 PRO 256GB, 에어팟 PRO 3세대, 애플 주식, 애플 소수점 주식 중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달 3일부터 미국 주식 정규장은 서머타임 해제에 따라 국내 시간 기준 오후 11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1시간 순연돼 운영된다.
지난해 8월 이후 중단됐던 미국 주식 주간 거래는 11월4일부터 재개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