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원에 검은사막 IP 굿즈 선물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펄어비스가 안양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열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11일 밝혔다.
가을 운동회는 10월 25일 진행한 지역 사회 공헌 행사로 펄어비스와 좋은집 보육원은 2020년부터 매년 뜻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펄어비스 임직원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 ▲장기자랑 페스티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을 운동회를 즐겼다.
행사 후에는 아이들에게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등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로 제작한 굿즈도 제공했다.
참여한 펄어비스 임직원은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학창 시절 이후 오랜만에 운동회에 참가했는데 옛 추억이 떠올랐다” 등 소감을 전했다.
펄어비스는 9월 검은사막 모험가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의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그리고, 기부미’ 캠페인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펄어비스 본사 인근 지역 아동복지 기관 3곳에 전달돼 여름 캠프와 수련회 등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활동을 지원했다.
펄어비스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르포] "붉은사막 오픈월드 경험 제공..고객접점 확대 현장 이벤트"
- 펄어비스 '붉은사막×AMD 팝업스토어 2025 홍대' 오픈
- 펄어비스 '태국 게임쇼×게임스컴 아시아 2025' 인디 개발사 참가 지원
- [브리핑]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
- [TGS]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日 게이머 기대 입증"
-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내년 3월 19일 글로벌 출시
- [브리핑]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첫 신규 바이오슈트 '아비터'
- [브리핑] 스마일게이트, 한국회계정보학회 '투명경영대상' 수상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5 칼페온 연회' 12월 13일 개최
- 펄어비스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
강민혁 기자
kmh4th@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