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말차 에디션 3종 출시
​hy, 시니어 맞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 출시​
아웃백, 연말을 풍성하게 해줄 '프레스티지' 메뉴 출시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 출시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출시

/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 크라운제과 말차 에디션 3종 출시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말차의 풍미를 듬뿍 품은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 등을 선보였다. 크라운이 한 가지 맛을 테마로 제품들을 묶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말차 에디션 3조은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말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3종을 선정해 맛과 풍미가 극대화된 것이 강점이다.

2종의 비스킷과 반생초코케익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11월부터 석 달간 총 80만 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크라운제과 말차 에디션 3종은 국내 최고 녹차 산지인 보성 고급 말차를 사용해 떫은맛은 낮추고 특유의 향긋함은 온전히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쿠크다스'는 부드러운 비스킷 사이에 말차 특유의 달콤쌉쌀함을 품은 크림을 넣었다.  '말차 하임'은 크림은 물론 이를 감싸는 웨하스에도 말차가 함유됐다.  '크림블'은 내부 크림을 10% 증량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MZ세대 열풍인 말차와 국민 과자가 만나 탄생한 초록빛 디저트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사랑받는 식문화 트렌드와 좋은 원재료를 담아 한층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hy
/hy

◇ ​hy, 시니어 맞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 출시​

hy가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이하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유당분해우유이다. 효소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뼈 건강을 고려해 칼슘 함량도 자사 일반 우유 대비 2배 높였다. 1병(930㎖) 기준 2100㎎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고칼슘 우유는 시니어 고객이 타겟인만큼 원유 선정부터 생산까지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했다. 국내산 1급A 원유를 사용하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해 품질 신뢰도를 높였다.

나병진 hy 마케팅 담당자는 "고칼슘 우유는 시니어 고객이 뼈 건강을 챙기면서도 소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우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빙그레
/빙그레

◇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빙그레가 요플레 오리지널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해외에서 이색 간식으로 꼽히는 '대추 요거트'를 요플레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요거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 대추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국내산 대추 농축액을 사용했다.

또한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80g 컵당 450억 유산균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뿐 아니라 영양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오는 11일 롯데마트에 입점 후 온·오프라인에서 점차 채널을 확장할 에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과일요거트 시장을 이끌어온 떠먹는 요거트 1위 브랜드인 요플레가 오랜만에 '요플레 오리지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부쩍 추워진 날씨에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가 온 가족이 집에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 아웃백, 연말을 풍성하게 해줄 '프레스티지' 메뉴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연말 연시 시즌을 맞아 'RUBY THE WINTER(루비 더 윈터)'를 테마로 한 겨울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루비로 물드는 겨울, 아웃백이 전하는 빛나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말연시 모임과 파티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핵심 식재료인 '랍스터'와 연말의 화려함을 상징하는 '루비'를 테마로 한 스페셜 가니쉬가 특징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은 꽃등심 스테이크와 탱글탱글한 랍스터 테일 2개를 즐기면서, 4가지 최상급 부위 중 3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맞춤형 럭셔리 스테이크 컬렉션'이다.

와사비 크림의 산뜻함, 치폴레 쌈장의 감칠맛, 루비 시즈닝이 더해져 특별한 스테이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객분들께 최상의 스테이크 품질 서비스를 위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K-라이스 핫 플레이트'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세계를 한국으로, 한국을 세계로' 연결하는 미식 철학을 담아 특별히 선보이는 메뉴다. 미국 다음으로 큰 아웃백 한국 시장의 고객들을 위해 우리 입맛에 익숙한 김치볶음밥 풍미를 아웃백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해당 메뉴는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 주문 시에만 선택 가능하다.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은 풍부한 마블링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랍스터 테일 플레이트와 적채 글레이즈, 고구마 칩 가니쉬를 함께 제공해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눈길을 끈다. '콰트로 사이드 샘플러'는 방울토마토 피클, 블랙 크리스피 후라이즈, 브뤼셀 스프라우트 플레이트, 루비 후무스&칩 4가지 시그니처 사이드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브뤼셀 스프라우트 플레이트'는 블루치즈 드레싱과 발사믹으로 풍미를 더해 메인 메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스페셜 디저트와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디저트 '루비 썬더 프롬 베리 원더'는 진한 초코 브라우니 위에 상큼한 라즈베리 소르베, 러블리한 핑크 휘핑크림이 올라가 화려한 색감과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루비 석류 그라니따'는 체리 석류 에이드 위에 석류 그라니따를 올려 상큼함과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루비 와인 스파클링’은 체리 석류 베이스에 하우스 레드 와인을 더한 스파클링 와인 에이드로 우아한 풍미를 자아낸다.

아웃백은 전국 매장에 키 컬러인 ‘루비’를 포인트로 활용한 홀리데이 감성 장식을 적용, 고객들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잠실점은 스페셜 모델 매장으로 운영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웃백 정필중 전무는 "이번 RUBY THE WINTER 신메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모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아웃백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메뉴"라며 "화려한 비주얼의 스테이크와 랍스터, 그리고 루비 테마 가니쉬가 어우러진 아웃백의 신메뉴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상 뉴케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저당·고단백 영양 간식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당 섭취를 줄이면서도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혈당 관리 전문 식품 라인이다.  음료부터 식단형 식품, 간식류까지 폭넓은 제품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 실천을 돕고 있다.

신제품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은 1봉(40g) 기준 185㎉, 당류 0.5g으로 설계돼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간식이다.

저당 뿐 아니라 당 식이관리에 필요한 고단백질 7g과 고식이섬유 2.8g을 함유해 포만감은 높이고, 트랜스지방 0g으로 깔끔한 영양 설계를 구현했다.

또한 밀가루 대신 카사바와 녹두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글루텐 프리 설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페퍼솔트맛'과 '어니언맛' 2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은 저당·고단백·고식이섬유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스낵으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출시

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초코&피스타치오'와 '커피'를 선보였다.

'풀무원요거트 디요'는 요거트의 건강함은 그대로 유지하며 디저트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 요거트 제품이다. 기존 과일맛 기반의 요거트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커피 등 디저트로 사랑받는 맛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풀무원다논이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컵당 100억 CFU 함유해 요거트의 건강한 특징을 살렸다. 

초코&피스타치오는 리얼 코코아 파우더와 100%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로 만들어졌다. 초코의 달콤함으로 시작해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끝맛으로 풍미가 특징이다.

커피는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티라미수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은은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디저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은 패키지도 눈에 띈다. 투명 컵을 통해 부드럽게 퍼진 요거트 컬러가 부드러운 맛의 특징과 크리미한 질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새롭게 개발한 전용 용기를 적용해 기존 요거트와 차별화된 디저트 감성을 더했다.

풀무원다논 정혜승 팀장은 "요거트를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넒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디저트다운 맛으로 차별화한 풀무원요거트 디요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춰 요거트의 건강함을 살린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