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겨울 시즌 한정 음료 '윈터 뱅쇼 로우슈거' 출시

◆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신제품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Maxim Espresso T.O.P)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을 11일 출시했다다고 7일 밝혔다.
'배럴 에이지드'(Barrel Aged, 배럴 숙성된) 커피는 위스키, 와인 등을 담았던 오크 배럴에 커피 원두를 일정 기간 숙성해 배럴 고유의 향미가 스며들게 하는 방식이다.
국내 커피 시장에서는 보기 드문 콘셉트로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동서식품에서 출시했다.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는 배럴 에이지드 커피의 특징을 구현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최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프루티한 향의 부드러운 '마일드'와 진한 바디감의 '볼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배럴 에이지드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에는 오크통 디자인을 넣었다. 380㎖ 캔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동서식품 김인규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이색적인 향미와 세련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만의 차별화된 맛과 향을 담은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SPC 던킨, 겨울 시즌 한정 음료 '윈터 뱅쇼 로우슈거' 출시
SPC는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한정 음료로 ‘윈터 뱅쇼 로우슈거’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던킨은 유럽식 전통 겨울 음료 '뱅쇼'를 던킨 스타일로 담아낸 '윈터 뱅쇼 로우슈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시즌 음료 '윈터 뱅쇼 로우슈거'는 레드 와인에 과일과 계피를 넣어 따뜻하게 끓여낸 유럽의 대표 겨울 음료 뱅쇼를 논알코올로 구현한 제품이다.
깊고 진한 레드 와인의 풍미에 향긋한 시나몬 스틱과 건조 오렌지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최근 확산되는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SPC 던킨 관계자는 "저당으로 선보이는 시즌 메뉴를 통해 올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