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까지 진행..인플루언서와 팬덤 함께하는 참여형 캠페인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남도형 성우와 함께하는 FUNding 캠페인 ‘소원을 이루는 마법의 목소리’를 12월 7일까지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FUNding은 희망스튜디오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의 총칭이다.
이번 캠페인은 희귀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 성취를 지원하기 위한 기부 프로젝트다.
모금된 기부금은 운영비 공제 없이 전액 난치병 환아 지원 전문기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전달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원피스’, 예능 ‘흑백요리사’와 게임 ‘에픽세븐’ 등 다양한 착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남도형 성우는 이번 캠페인을 대외적으로 확산하는 희망스피커로 참여한다.
남도형 성우는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직접 참여 독려 영상을 제작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남도형의 블루클럽)에 공개하고, 기부자 중 일부에게는 ‘직접 사인한 도서’와 ‘기부자의 이름이 담긴 감사 음성 메시지 파일’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기부와 댓글 응원 등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희망스튜디오는 그동안 인플루언서와 팬덤이 함께하는 다양한 FUNding 캠페인을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서왔다.
지난해에는 ‘로스트아크’ 스트리머로 구성된 희망스피커와 함께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꼬마작가 창작 아카데미’ FUNding을 진행, 1400여 명의 기부자가 참여한 바 있다.
남도형 성우는 “저는 목소리로 마음을 전해왔습니다. 이번에는 그 목소리에 희망을 담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로 아이들의 세상에 파란 희망이 번져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이사는 “스마일게이트와 인연이 깊은 희망스피커 남도형 성우가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이번 Funding 캠페인에도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희망스튜디오는 인플루언서의 선행에 팬들이 애정과 몰입으로 쉽고 즐겁게 동참할 수 있는 문화가 사회 전반에 확산 될 수 있도록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론칭 7주년 대규모 이벤트
- 스마게 퓨처랩 '비버롹스 2025' 인디게임 287개 참가 확정
- 스마게 희망스튜디오 '2025 플레이 펀앤굿' 포럼 개최
- [브리핑] 스마일게이트, 한국회계정보학회 '투명경영대상' 수상
- 스마게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하반기 정기모집 14팀 선발
- 스마게 퓨처랩-네이버웹툰 '게임잼' 진행..10개 우수작 선정
- 스마일게이트RPG 전환사채 소송, “부채냐 자본이냐” 법정 공방 격화
-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정식 론칭..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 스마일게이트 '게임문화포럼' 참석..게임 접근성 개선 사례 공유
- 스마게 희망스튜디오, 英 보고서 '소셜 이노베이터' 선정
- 스마일게이트 권혁빈 '8조원 이혼재판' 본격..첫 변론 진행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플레이 펀앤굿' 성료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유일·합법 베트남 ESD 플랫폼 구축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