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체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수니 리’ 협업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G생활건강이 LG 프라엘 브랜드 인수 후 처음 출시한 제품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미국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무게가 47g의 초소형 모델이다. 피부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는데 최적화된 ‘갈바닉’ 기술이 적용돼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최대 182%까지 높인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달 초부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과 최근 대세 채널로 떠오른 ‘틱톡샵’에서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LG생활건강은 "작고 예쁜 뷰티 디바이스를 선호하는 MZ 세대와 바쁜 직장인, 육아 맘 등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를 수시로 케어 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했다.
또 "이달 셋째 주에는 미국 아마존 입점 후 판매량이 많은 신제품의 순위를 매기는 ‘아마존 핫 뉴 릴리즈’ 주름 & 안티 에이징 디바이스 부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현지 홍보하는 엠버서더는 미국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인 수니 리(22)다. 수니 리는 최근 틱톡에 공개한 영상에서 “평소 핸드백에 넣거나 여행할 때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가지고 다니며 얼굴 각 부위에 1분씩만 사용해도 스킨케어 일상 루틴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타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79달러)임에도 고가의 디바이스 못지 않은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어서 미국 고객들의 만족감이 상당히 높다”며 “LG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뷰티 본고장인 미국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했다.
LG 프라엘은 첫 제품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에 이어 최근 국내에서는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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