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점 ‘에르흐스’·’마이엘렌’ 등 팝업 스토어
중동점 ‘타미힐피거’·’코오롱’ 등 남성·스포츠 할인

[포쓰저널] 현대백화점은 빠르게 추워지고 있는 날씨에 맞춰 판교점, 목동점, 중동점 등에서 다양한 가을·겨울 의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선 10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캐시미어·울 브랜드 ‘에르흐스’ 팝업 스토어를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 3층에선 19일까지 프리미엄 퍼(Fur) 브랜드 ‘마리엘렌’ 팝업스토어를 열고 퍼 아우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블랙 휘메일 후드 재킷’(189만원) 등이 대표적이다.
목동점 본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12일까지 대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BCBG 패밀리대전’을 진행한다.
미아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같은 기간 ‘노스페이스 패밀리대전’을 열고 대표 아웃도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중동점에선 12일까지 5층에 위치한 ‘타미힐피거 남성’ 매장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같은 기간 6층 ‘코오롱스포츠’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제공 행사도 연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가을·겨울을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현대백화점, 마카오 최대 리조트와 맞손..VIP 서비스 협력 강화
- "한 층 전체를 장난감 놀이터로"..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오픈
- 현대백화점, '더현대 부산'에 7346억원 투자..2천명 고용
-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5년 연속 최우수
- [브리핑] 아이파크몰, 정브르와 앵콜 '생물 팝업스토어'
- "딱 맞는 선물 추천해 줘!"..현대백화점, AI 어시스턴트 '헤이디' 확대 본격
- 현대백화점그룹, 서울대 리테일 특화 전공과정 운영 참여.."리테일 미래 인재 육성"
-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겨울 학기 회원 모집
- 현대백화점, 울릉도·독도 자생식물 종자 35종 '시드볼트'에 기탁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