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구 라이프스타일 맞춘 실속형 디자인·강력한 성능 겸비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쿠팡이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신제품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를 12일까지 단독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정식 출시일인 13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미닉스 ‘더 시프트’는 김치 소비 트렌드 변화와 2~3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정밀하게 겨냥한 슬림형 제품이다.
최근 소형 주거 공간이 확산되고 필요한 만큼만 소비하는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부피가 큰 대형 가전 대신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갖춘 실속형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더 시프트’는 폭 360㎜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이동식 바퀴를 적용해 주방, 다용도실 등 원하는 곳 어디든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다.
슬림한 외형에도 불구하고 대형 김치냉장고 수준의 핵심 기술을 집약했다. 직접 냉각 방식과 고급 냉기 순환팬, 듀얼 센서 인버터 온도 제어 기술을 통해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김치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한다.
김치의 중심 온도를 최상의 맛을 내는 영하 1℃로 유지하기 위해, 내부 온도를 영하 1.5~3.5℃로 정밀 제어하는 ‘거꾸로 설계’ 기술을 적용했다.
39ℓ용량으로 김치 6포기를 담을 수 있는 3ℓ 김치통 6개를 보관할 수 있으며 김치뿐만 아니라 500㎖ 캔맥주 최대 48캔, 생수 최대 40병까지 보관 가능하다.
백김치부터 묵은지까지 원터치로 조절하는 3단계 보관 모드, 냉기 유출을 막는 2중 실리콘 패킹, 31㏈ 저소음 설계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도 갖췄다.
쿠팡은 이번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1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대형 김치냉장고가 부담스러웠던 2~3인 가구 고객들에게 ‘더 시프트’는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쿠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새로운 ‘김치 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쿠팡, 납치광고 악성 파트너사 10여 곳 형사 고소.."브랜드 가치 훼손 심각"
- [브리핑] BBQ '뿜치킹' 출시 기념 '5만원 쿠폰팩' 쏜다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전국 16개 지역 1700여명 지원”
- 쿠팡, 전국 대형 화물차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 부착
- 이마트, 추석 당일에도 문 연다..쿠팡은 새벽배송
-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국상인연합회와 상생협약
- 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 .."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 총출동"
- 쿠팡 '와우세일페스타..와우회원 전용 2만여 개 상품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