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옐로우 13종 우선 출시

이미지=이마트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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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이마트24는 10월 1일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 ‘옐로우'(Ye!low)를 론칭하고 PL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PL 옐로우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이마트24의 시그니처 색상인 노란색을 뜻하기도 한다.

옐로우는 ▲가격은 확실히 낮추고 품질은 모두 갖춘 ‘가성비 상품’(Amazing Price) ▲재료에서 공법까지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상품’(New Trend)’ ▲합리적인 가격은 기본,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건강한 상품’(Healthy) 등 3가지 콘셉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3가지 콘셉에 맞춰 가성비 상품은 ‘오렌지’, 트렌디 한 상품은 ‘네이비’, 건강 상품은 ‘그린’으로 패키지 라벨 폰트 색상을 달리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새 PL브랜드 론칭으로 기존 PL상품을 모두 ‘옐로우’로 바꾸고 새 브랜드에 맞는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각 콘셉트에 맞는 가치를 담은 옐로우 PL상품을 지속 확대,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감을 높임으로써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아임이 과자, 제지류, 간편식품, 유제품 등 10종 상품을 ‘옐로우’ 브랜드로 리뉴얼 하고 신상품 3종까지 총 13종의 옐로우 상품을 10월 1일 선보인다.

이마트24 옐로우의 첫 신상품은 신개념 믹솔로지 음료 ‘프루티’ 3종(유자&민트·리치&캐모마일·매실&그린티)이다. 

음료 용량은 500㎖, 가격은 각 2300원이다. 프루티 3종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향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로 칼로리, 기능성 성분을 담아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며 기존 아임이 스낵, 음료, 일상용품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 해나갈 예정이다.

이마트24 MD전략팀 김지웅 팀장은 “PL상품이 고객들이 편의점 브랜드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고, 고물가 속에 PL상품의 중요성이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상품 개발 역량을 총동원해 동업계 대비 차별화된 PL상품을 개발,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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