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쿠팡은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론칭 1주년을 맞아 10월 13일까지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알럭스는 올해에만 14개 신규 브랜드가 추가 입점하며 현재 40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조 말론 런던·에스티로더·랑콤·키엘 등 대표 브랜드에 더해 수잔 카프만, 나스 등 신규 브랜드 입점도 앞두고 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프리메라·랑콤·바비브라운·맥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에 준하는 사은품이 함께 제공되며 브랜드별 쿠폰과 특별 기획 상품도 마련됐다.
대표적으로 △랑콤 제니피끄 세럼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세팅 스프레이 △에스케이투 피테라 에센스(대용량)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기획 상품 등이 준비됐다.
추석 시즌을 맞아 알럭스 시그니처 패키지를 한정판 그린 컬러로 제공된다. 고객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주소를 몰라도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딥티크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알럭스에서 딥티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더불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도슨트 투어 예약 기회가 주어진다.
12월 11일 열리는 연말 리스 클래스 초대권 응모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연계해 한정기간 동안 운영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고객의 성원 속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 쿠팡,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추석 선물대전'..최대 50% 할인
- 쿠팡, 춘천시와 '춘천테마관' 오픈.."지역 관광 활성화"
- 쿠팡, 지자체 협력 확대.. 안동시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지원 협약
- 쿠팡 추석페스타..3만여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
- 쿠팡 오토메이션 기술인재 2배↑.."AI 자동화 등 고부가가치 일자리 창출"
- 쿠팡, 경북 우수 청년기업 판로 확대.."로켓배송 입점부터 대만 수출 지원"
- 쿠팡, 추석 맞이 한복·추석빔 특가..최대 70% 할인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구 산불진화대원에 구호물품 기부
- 쿠팡 CPLB, 농산물 중소공급사 100곳과 PB 파트너십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