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드 등록 화주 50% 할인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대한통운은 15일부터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추석 명절 직전에 진행하는 ‘반값 할인’ 이벤트로 더 운반 이용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화주에게는 물동량이 급증하는 명절 성수기 기간 물류비 부담을 줄여주고 차주는 배차 기회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더 운반은 운송료 익일지급 정책을 시행, 이용 차주들이 수배송 물량 증가에 더해 신속한 대금 정산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 운반은 화물 운송이 필요한 기업, 개인 누구나 가입해 간편하게 주문을 등록하고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하재영 CJ대한통운 더 운반 디지털플랫폼담당은 “편리한 운송 경험을 제공하고 운임 고민이 있는 화주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운반’은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으로 더욱 합리적인 운임제시와 투명한 직거래 등으로 화주와 차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CJ대한통운, 2025 하반기 신입공채.."미래기술·글로벌 핵심인재 육성"
- CJ대한통운, 상반기 이커머스 풀필먼트 물동량 전년비 20%↑
- CJ대한통운 신영수 "혁신 물류기술 해외이전 박차…2030 글로벌 Top10 도전"
- CJ대한통운, K셀러 글로벌 이커머스 직진출 지원.."원스톱 풀필먼트 서비스"
- "결제, 택배배송 원스톱 서비스"..CJ대한통운-당근마켓 맞손.
- CJ 이재현, 英 런던서 유럽 첫 현장 경영.."美 잇는 NEXT 전략 지역"
- CJ대한통운, 추석 '매일 오네' 특별수송체제 가동.."연휴에도 배송"
- CJ대한통운, 美 캔자스주 콜드체인 물류센터 오픈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