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샐러드바 인기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출시

◇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대용량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곽정우·이인기)은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400g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응답하여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의 원료로 만들었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당 섭취를 줄이려는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시리얼이나 과일, 샐러드 등에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유당 0% 락토프리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400g 제품 1개 기준 28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으로 든든함을 더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인증 기준을 통과한 원유만을 사용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힘입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상하목장의 신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빕스, 샐러드바 인기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출시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빕스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오는 8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냉동 간편식'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퀘사디아는 빕스의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도 인기가 높아 간편식 출시 문의가 많았던 메뉴다.
빕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착안해 빕스의 샐러드바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맛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와 빕스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 폭립에서 착안한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 피자 코너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요리로, 또띠아 속에 멕시칸 시즈닝을 더한 매콤한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 등이 어우러진 메뉴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인기 메뉴 폭립과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에서 착안하여 만든 신메뉴다. 스모키한 폭립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체다·모짜렐라 치즈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또는 8일부터 정식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 판매 채널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퀘사디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냉동 간편식(RMR)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