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돌입…기념 이벤트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선택받은 자’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11일 대만, 홍콩, 마카오 시장에 출시하는 아레스는 시네마틱 영상의 풀버전을 선보였다. 약 1분 30초 가량의 영상에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아레스 만의 차별화된 액션을 담았다. 슈트 체인지와 화려한 스킬 연계를 통한 전략적인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는 물론 그룹 간 전투, 보스 레이드 등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출시가 임박한 아레스는 다음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에도 돌입한다.
아레스는 가까운 미래 태양계를 무대로 인류가 외계 세력에 맞서 싸우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액션 MMORPG다. 세컨드다이브가 개발해 2023년 국내에 선보였으며, 실시간 슈트 교체 시스템과 콘솔 게임에 가까운 그래픽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은 컴투스홀딩스는 이달 대만, 홍콩, 마카오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출시 지역을 더욱 넓힌다.
대만 지역 출시 버전에서는 성장 체감을 대폭 개선하고, 현지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컴투스 상반기 영업익 30억원 20.3%↑..컴투스홀딩스 -54억원 '적자폭 확대'
- 컴투스홀딩스 '게임 챌린지' 공모전..총상금 100억원
- 컴투스, 1분기 영업익 17억원 전년比 44.3%↑ 홀딩스 영업손실 32억원(종합)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글로벌 퍼블리싱
- [일문일답]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무·소과금 유저도 즐길 수 있게 개발"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사전 다운로드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신규 트레일러 공개
-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도쿄게임쇼 부스 공개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정식 출시..액션 MMORPG
성은숙 기자
4th.life0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