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도서부터 소설∙자기계발서 등 베스트셀러 총망라
와우회원, 특정기간 영유아 도서 구매 시 최대 2500원 추가 할인 쿠폰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쿠팡은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특집! 쿠팡 북페어’를 9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의 도서 구매 고객은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로 로켓배송 받을 수 있으며 무료 반품 및 최대 5% 쿠팡캐시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여 출판사는 ▲미래엔·기탄교육 등 교육도서 ▲삼성출판사·어스본코리아 등 영유아 도서 ▲김영사웅진 등 일반도서 분야 70여 곳이다.
특히, ‘세계문학전집’ ‘문학동네시인선’ 등으로 유명한 ‘문학동네’와 ‘얼렁뚱땅 피자배달’ ‘감정호텔’ 등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책읽는곰’ 등 중소 출판사도 함께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초·중·고 참고서 등 교육도서부터 유아·어린이를 위한 영유아 도서, 소설∙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7만 종을 선보인다.
각 기획 코너에서는 쿠팡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도서를 확인할 수 있다.
교육도서는 ▲기탄 단계별 세트(기탄교육) ▲2026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마더텅) 등, 영유아 도서는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 세트(4권, 훈민출판사) ▲유아학습 벽그림 세트(6종, 나우에듀) 등, 일반도서는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김영사) ▲긴긴밤(문학동네) 등이 대표적이다.
와우회원이 9월 1일까지 영유아 도서를 구매할 경우 최대 2500원의 추가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쿠팡 관계자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학습서는 물론, 각 분야의 도서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천고마비의 계절, 원하는 책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단풍·핑크뮬리 명소 숙소 다 모았다…쿠팡, 1만1천여 숙소 할인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건양대와 '물류 인재 양성' 협력
- 쿠팡, 개강 맞이 7천개 먹거리 최대 50% 할인
- "고효율 가전 사면 최대 80만원 혜이득"..쿠팡 "환급·할인·설치 3중 혜택"
- 쿠팡 '가을 리빙페어'..인기 리빙템 최대 50% 할인
- 쿠팡 기프트카드 대량 공급..카톡 선물하기 입점, B2B도 본격
- 쿠팡 와우카드, 출시 2년 만에 200만장 돌파
- 쿠팡이츠, 9월 '이츠 와우 감사제'.."포장주문 지원으로 내수 활성화"
- 쿠팡, 강릉 가뭄 피해 시민 대상 '생수 2ℓ 20만병' 지원
- 쿠팡 '신학기 준비 페스타'..가전·디지털 최대 7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