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어린이책미술관, 그림책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 개최
현대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로에베' 매장 오픈

◇ 롯데百 '타임빌라스' 공식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롯데백화점은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의 공식 홈페이지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타임빌라스 홈페이지는 타임빌라스 수원의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해 5월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 홈페이지로 차별화 디자인, 사용자 친화적 UX(사용자 경험),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타임빌라스 공식 홈페이지의 디자인은 ‘새로운 시간이 열리는 공간’이라는 타임빌라스가 지향하는 철학과 비전에 맞춰 설계됐다.
기존 개념을 탈피한 ‘동적 로고’ 적용, 세련된 비주얼 및 영상 요소의 강화, 사용자 ‘인터랙션’ 가미 등 혁신 요소를 홈페이지 전반에 적용해 일반 기업 소개 홈페이지를 뛰어넘는 몰입감 높은 경험을 선사한다.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그림책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 개최
현대백화점그룹은 11월 30일까지 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캐나다 출신의 그림책 작가 ‘시드니 스미스’의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22일 신규 출간된 시드니 스미스 작가의 신작인 ‘폭풍 속으로’의 원화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작가의 대표 작품인 ‘괜찮을 거야’, ‘할머니의 뜰에서’, ‘기억나요?’, ‘거리에 핀 꽃’ 등 5개의 작품에 수록된 총 40여 점의 원화 작품을 소개한다.
작가와의 만남도 준비돼 있다. 28일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회에 작가가 직접 내한해 전시 투어를 진행하고 관람객들과 작품 세계와 창작 과정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 현대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로에베'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스페인 명품 브랜드 ‘로에베’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현대면세점 로에베 매장은 스페인에서 수공예로 제작된 파란색 세라믹 파사드로 꾸며지며, 로에베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대표상품은 ‘퍼즐백'(Puzzle Bag), ‘해먹백'(Hammock Bag), ‘플라멩코 클러치'(Flamenco Clutch) 등이다. 특히 퍼즐백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램스킨 소재로 제작된 ‘페더라이트 퍼즐'백(Featherlight Puzzle Bag)은 인천공항점 단독으로 판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