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고야드 특별 한정 컬러 국내 최초 공개
이마트24, ‘청주공예비엔날레’ 축제 경품 행사
NS홈쇼핑, 뉴파머스 ‘김칩스’ 18일 오전 5시 론칭

/갤러리아
/갤러리아

◆ 갤러리아百, 고야드 특별 한정 컬러 신상품 국내 최초 공개

갤러리아백화점은 고야드(Goyard)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한정 컬러 상품 3가지를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한정 컬러 ‘아이리스’와 ‘푸시아’를 입힌 ▲방돔 나노 ▲방돔 미니 ▲앙주 미니 백 총 3가지다. 22일부터 명품관 웨스트 1 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야드의 상품 색상은 총 11가지로, 베이직(2컬러)과 스페셜(9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 컬러 상품은 ‘르 자뎅 고야드(고야드의 정원)’ 테마로 출시돼 올해까지만 판매된다.

기존 이스트 매장에 있던 고야드 매장이 웨스트 1층으로 22일 이전 오픈한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더불어 VIP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매장 내 VIC(Very important customer) 라운지를 신설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켄싱턴호텔 설악 전경./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설악 전경./이랜드파크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액티브 시니어 맞춤형 패키지 ‘선물 같은 하루’ 출시

이랜드파크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자기주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여행 패키지 ‘선물 같은 하루’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 건강과 웰니스를 중시하는 시니어 고객을 위해 온천·수목원·식물원 등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 입장권 혜택은 물론 ‘전담 케어 서비스’까지 혜택이 확장돼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진행한 고객 설문 조사에서 시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전담 케어 서비스’는 체크인 전부터 체크아웃까지 여정을 세심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다.

여행 출발 전, 전담 직원이 고객과 1대1 상담을 진행해 여행 일정을 계획하도록 돕는다. 3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 여행과 투숙 경험 전반을 점검하는 ‘안부 체크 서비스’도 제공돼 안심하고 머물 수 있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관광지 입장권 또는 할인권 2인 ▲전담 케어 서비스 등이다.

해당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2곳(설악·평창)과 켄싱턴리조트 9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 총 11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13만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부터다.

설악산국립공원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 전망 객실 1박, 호텔 내 레스토랑 3곳과 리테일샵 케니몰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바우처 1매,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척산온천 이용권 2인 ▲전담 케어 서비스 ▲설악산 케이블카 2천원 할인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2시 체크인·12시 체크아웃이 가능한 ‘24시간 스테이’ 혜택(월~금 투숙 고객 한정)과 웰니스 키트(배쓰밤과 배쓰 솔트)가 추가로 제공돼 아름다운 설악산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대산국립공원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6만7000㎡(2만평)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 ‘켄싱턴 프렌치 가든’을 갖춰 자연 속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선물 같은 하루 패키지 이용 시 ▲정원 또는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실내풀과 사우나 2인 ▲자생식물원 입장권 2인 또는 월정사 무료 주차권 1매 (택1) ▲카페플로리 시즌 음료 2잔 등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액티브 시니어가 추구하는 자연 속 휴식과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지 혜택’과 ‘전담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청주공예비엔날레’ 축제 경품 행사

이마트24가 올가을 문화예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품 행사를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 대상지 중 한 곳인 ‘청주공예비엔날레’와 손잡고 국내 유일 세계공예도시 청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추첨 이벤트를 20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주공예비엔날레’ 축제는 도자, 목칠, 섬유, 금속 등 공예의 모든 분야를 주제로 매회 평균 60여 개국, 1천여 명의 작가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최고 수준의 국제 종합 예술 행사다.

이마트24는 올해로 14회차를 맞은 ‘청주공예비엔날레’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이 청주를 찾고, 공예라는 단어가 대중에게 더욱 친숙해지기를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청주공예비엔날레’는 9월 4일부터 11월 2일)까지 60일간 문화제조창과 청주시 일원에서 열린다.

이마트24는 초콜릿, 젤리, 캔디 전 품목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5성급 호텔인 청주 엔포드 호텔 숙박권’, ‘청주공예비엔날레 입장권’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해당 이벤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국내 여행과 문화예술 활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4일 예정이며 ID당 1일 1회 중복으로 응모 가능해 응모 횟수가 많아질 수록 경품 혜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이마트24는 ‘로컬100’ 대상지 중 15곳의 명소와 축제를 대상지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는 ‘진해군항제’, ‘춘천마임축제’, ‘서피비치’와 같은 여러 ‘로컬100’ 대상지들과 손잡고 다양한 상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

◆ NS홈쇼핑, 뉴파머스 ‘김칩스’ 18일 론칭방송

NS홈쇼핑이 18일 오전 5시 자사 영상 콘텐츠 ‘뉴파머스’에 소개된 청년 농부와 함께 ‘김칩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김칩스’는 김치전의 바삭한 식감과 진한 맛을 그대로 담은 스낵으로, 김치국물· 고춧가루· 양파· 배주스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쌀가루를 더해 완성한 바삭한 풍미는 마치 김치전의 가장자리를 먹는 듯한 식감을 선사한다.

트랜스지방·콜레스테롤 0, 글루텐 프리라는 건강 요소와 함께, 크림치즈·육회·채소 등과 곁들여 파티 안주나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11봉 구성(각 40g,총 440g)을 29,900원에 선보인다.

‘뉴파머스’는 NS홈쇼핑이 2024년 4월부터 운영 중인 청년 농부 발굴·육성 프로젝트다. 단순한 판로 제공에 그치지 않고, 청년 농부들이 서로 교류하고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며, 방송·음식·마케팅·상품화·유통까지 아우르는 융복합 모델로 발전시켰다.

이를 위해 팝업 레스토랑 운영, 전문가 세미나, 레시피 개발, 가공식품 시제품 품평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영상물로 제작해 알려왔다.

현재 ‘뉴파머스’에는 양대파, 로메인, 유제품, 유기농 배, 표고·목이 버섯, 참기름·들기름, 와사비, 김칩스 등 8명의 청년 농부가 참여gkau, 각자 브랜드 개발·마케팅·상품화를 주도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이를 통해 농업의 세대교체와 지속 가능한 식품 산업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NS홈쇼핑 TV식품팀 신준식 팀장은 “뉴파머스 프로젝트는 콘텐츠를 통해 청년 농부의 도전과 이야기를 알리고, 이를 상품으로 연결해 소비자와 만나게 하는 상생형 모델”이라며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청년 농부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이번 ‘김칩스’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