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풀무원, #풀무원 론칭 4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남양유업, 국내 최대 단백질 43g '테이크핏 몬스터' 이벤트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그룹 '먹플루언서' 6기 모집
대상 오푸드, 호주 최대 규모 대학 축제 참가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2025.8.7./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2025.8.7./사진=KGC인삼공사

◇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KGC인삼공사는 7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키커 하이는 지난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에 정관장의 126년 노하우를 더한 정관장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정관장 FGO 키커포뮬러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 500㎎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것으로, 정관장이 엄선한 식물혼합농축액과 미네랄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등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아이키커 하이는 아이키커의 ‘3무(無)원칙’에 따라 정제당, 착색료,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과일농축액(딸기농축액, 매실농축액, 바나나농축액)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방송을 통해 아이키커 하이(6주분·12주분·24주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24주분 분량 구입 시 가장 높은 할인율인 21%(쿠폰적용가)를 적용해준다. 아이키커 하이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2025.8.7./사진=풀무원
2025.8.7./사진=풀무원

◇ 풀무원, #풀무원 론칭 4주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은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 론칭 4주년을 맞아 31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차, 2차로 나눠 진행된다.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부터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경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풀무원은 17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기간에 매일 100% 당첨되는 쿠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통해 40%, 15%, 10% 할인 쿠폰 또는 1만 원, 7천 원, 5천 원 장바구니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되는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디자인밀, 샘물, 건강식물원, 아미오 등 브랜드별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4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 기간에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1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최대 2만 원)되는 장바구니 쿠폰를 제공한다. 첫 구매 50% 할인 쿠폰과 브랜드별 전용 쿠폰은 1차와 동일하다.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에 따르면 오픈 4주년을 맞은 #풀무원은 월 방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2024년 7월~2025년 6월).  첫해와 비교해 매출은 69% 증가했으며, 구매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48% 늘어났다. 

 

2025.8.7./사진=남양유업
2025.8.7./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국내 최대 단백질 43g '테이크핏 몬스터'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게시하고 응모하면 된다.

남양유업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핏 몬스터는 5월 출시된 제품으로 병당 단백질 43g을 담아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을 자랑한다. 기존 테이크핏 맥스 대비 약 1.4배 늘어난 350㎖ 대용량으로, 고강도 운동 직후 단백질 보충은 물론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 병에 당 1g, 지방 1g, 콜레스테롤 10㎎ 수준의 ‘3저 설계’와 186㎉의 열량으로, 초코바나나 맛이 적용됐다.

 

2025.8.7./사진=CJ제일제당
2025.8.7./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습김치,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CJ제일제당은 ‘습김치’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일반적인 식품 디자인에서 볼 수 없는 한글 중심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디자인, 제품 속성을 위트 있고 강렬하게 표현한 창의적인 네이밍, 심플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습김치는 매운맛의 차원이 다른 화끈한 실비김치로,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MZ세대 속성에 철저히 맞춰 기획한 제품이다. 

습김치는 올해 4월 출시 직후부터 매울 때 내는 소리인 ‘습’ 키워드가 확산하며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 큰 관심과 화제에 올랐다. 이는 매출 상승으로 이어져 7월 말 기준 총 7만 5000여 개가 판매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달 초에는 ‘습 파김치’도 선보였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는 세계적인 규모와 명성을 자랑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농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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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그룹 '먹플루언서' 6기 모집

농심은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6기 33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농심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2023년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농심 먹플루언서 6기 모집 기간은 17일까지다. 

선발된 인원은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숏폼 전문가의 일대일(1:1) 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농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받고, 농심의 체험형 마케팅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 농심과 숏폼 커머스, 광고 제작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기까지 숏폼 초보뿐만 아니라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까지 총 150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하게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관련 콘텐츠를 5000개 이상 제작하고, 총 조회수 1억 2000만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2025년 8월 4~5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 대학교에서 열린 '시드니 대학교 웰컴 페스트 2025'에 참가한 대상 오푸드의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간편식 제품을 시식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2025.8.7./사진=대상
2025년 8월 4~5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 대학교에서 열린 '시드니 대학교 웰컴 페스트 2025'에 참가한 대상 오푸드의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간편식 제품을 시식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2025.8.7./사진=대상

◇ 대상 오푸드, 호주 최대 규모 대학 축제 참가…일 평균 1만여 명 방문

대상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4~5일(현지시간) 호주 최고 명문대학 중 하나인 시드니 대학교에서 열린 ‘시드니 대학교 웰컴 페스트 2025(USYD Welcome Fest 2025)’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시드니 대학교 웰컴 페스트는 일 년에 두 번, 매 학기 초마다 열리는 호주의 대표적인 대학 축제로, 재학생들이 모여 유대감을 형성하고 다양한 교내 프로그램과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56개 브랜드와 시드니 대학교 소속 111개 클럽 등 총 180여 개 부스가 참여했으며, 약 3만 5000명의 학생들이 몰렸다.

대상 오푸드는 한국 기업으로는 단독으로 ‘오푸드 앳 오위크(O’food at O’Week)’ 부스를 운영, 하루 평균 1만 명 이상이 부스를 방문했다고 설명했다.

대상 오푸드는 행사 기간 현지 대학생들에게 호주에서 생산한 만두와 볶음밥을 비롯해 컵떡볶이, 김치컵라면 등 간편식 제품을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상 오푸드는 시드니 내 오푸드 제품 판매처를 안내하는 구글맵 연동 지도(Where to Buy), 틱톡 기반의 게임형 필터와 챌린지 등 실용성과 재미를 더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굿즈를 선보여 현지 대학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SNS) 팔로우 이벤트와 룰렛 게임을 운영해 오푸드 간편식을 증정했다. 시식 후 피드백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푸드 제품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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