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달콤한 '허니갈릭'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음료 첫 선..'저당 요거트 쉐이크' 론칭

◇ 교촌치킨, 달콤한 신상 '허니갈릭'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신제품 ‘허니갈릭’을 출시하고, 인기 메뉴 ‘반반한마리’ 라인업도 5종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허니갈릭’은 꿀의 달콤함과 마늘의 깊고 알싸한 풍미가 어우러진 교촌만의 황금 레시피로 완성된 제품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린 윙 메뉴와 한 마리 구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허니갈릭싱글윙 ▲허니갈릭윙박스 ▲허니갈릭한마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은 인기 메뉴 ‘반반한마리’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기존의 간장과 레드 조합에 새로운 맛을 더해 ▲간장/허니갈릭 ▲레드/허니갈릭 ▲간장/마라레드 ▲레드/마라레드 ▲마라레드/허니갈릭 등 총 5종으로 확대 구성했다.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한 가지 메뉴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과일의 달콤함은 살리고,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89%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 역시 100g당 33㎉에 불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병 타입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편의성까지 챙겼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2종은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음료 첫 선..'저당 요거트 쉐이크' 론칭
SPC는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음료 제품으로 ‘저당 요거트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저당 요거트 쉐이크는 100g당 당류 2.4g과 음료 1잔 기준으로 특허받은 생(生)유산균이 3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시원한 음료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모토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농협경제지주, 집중호우 피해지역 농산물 특별 할인행사
농협경제지주는 24일부터 7일간 수도권 하나로마트 8개 매장에서‘집중호우 피해지역 농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매장은 양재, 창동, 고양, 성남, 수원, 삼송, 동탄, 양주 등 총 8곳이다.
행사는 16일부터 이어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농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씨 적은 수박(부여, 논산) ▲애플수박(합천) ▲멜론(부여) ▲양파(무안) ▲꽈리고추(당진) ▲깻잎(금산, 밀양) 등 수해지역 주요 농산물 11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