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여름철 셔츠 큐레이팅 기획전
NC베이직 고잔점, 오픈 한 달 만에 매출 556% 성장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최초 라이브커머스 5000회 돌파
한샘, '쌤위크' 맞아 인기 거실장 최대 24% 할인

◇ 후아유, 여름철 셔츠 큐레이팅 기획전 공개
이랜드는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여름철 셔츠 큐레이팅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셔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스티브 루즈 핏 셔츠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 △스티브 데님 숏 슬리브 셔츠 △스티브 옥스포드 셔츠 △스티브 린넨 셔츠 등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통기성과 시원한 촉감이 강점인 시어서커 소재 셔츠는 여름철 활용도가 높다.
이 중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는 빈티지한 컬러감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버뮤다 카고 데님 팬츠 등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티브 옥스포드 슬리브리스 셔츠(소매 없는 디자인) △크롭 기장감 △오버핏 등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체형에 따른 폭넓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셔츠 기획전은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NC베이직 고잔점, 오픈 한 달 만에 매출 556% 성장
이랜드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NC베이직’이 지난달 21일 오픈한 NC고잔점 정규 2호점에서 한 달 만에 전년 동기 대비 55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NC베이직은 기존 팝업 형태로 운영되던 NC고잔점 매장을 A관 1층 257㎡(약 78평) 규모의 SPA 전문 매장으로 확대 오픈하면서 상품 카테고리와 물량을 대폭 늘렸다.
오픈과 동시에 안산 지역의 ‘가성비 쇼핑 명소’로 자리 잡았으며 특히 9900원에 출시한 브라탑은 무더위와 시스루 패션 유행에 힘입어 품절을 일으킨 바 있다.
NC베이직은 ‘어반 베이직 웨어’를 콘셉트로 한다. 고잔점에서는 남녀 의류와 잡화, 생필품을 포함한 약 150여 개 스타일의 상품이 구성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1만9900원 쿨데님과 2만9900원 컬러 데님 등 여름용 데님 제품이 있다. 자외선 차단 및 냉감 기능을 갖춘 티셔츠 등 기능성 의류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양말, 잡화, 이너웨어 등 실속 상품군이 주 소비층인 가족 고객과 직장인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NC고잔점은 지하철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위치한 고잔 신도시 중심 상권에 자리해 유동 인구가 풍부하다.
NC베이직 고잔점은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 이랜드월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과 함께 구성돼 고객들에게 의류부터 잡화까지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 MLB키즈, 스트릿 감성 담은 경량 러닝화 '트랙 러너' 출시
F&F는 MLB키즈가 경량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키즈용 러닝화 ‘트랙 러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트랙 러너는 야구장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실루엣과 스트릿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180㎜ 기준 127g의 가벼운 무게로 아이들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상단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에 메탈릭한 광택의 부드러운 합성가죽을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신발끈 대신 원터치 매직테이프를 적용해 신고 벗기 간편하다. MLB키즈만의 감성을 담은 빅로고로 입체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기능성도 뛰어나다. 자체 개발한 OPENCELL 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탄성과 쿠셔닝을 구현했다.
가볍고 유연한 EVA 미드솔이 발의 부담을 덜어준다. 흡습속건성과 항균 효과도 제공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아웃솔은 야구 홈플레이트를 모티브로 한 패턴 디자인에 미끄럼 방지 고무를 적절히 배치해 러닝 시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MLB키즈의 트랙 러너 제품들은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최초 라이브커머스 5천회 돌파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사 최초로 라이브커머스가 누적 방송 5000회를 달성하고, 판매액 1000억 원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헤라(HERA)’ 브랜드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사 내 라이브커머스 전담 조직과 스튜디오를 신설하며 역량 강화에 나섰다. 전문 인력과 장비, 기술을 자체화해 외부 의존 없는 자체 방송 체계를 갖췄다.
2023년에는 자사몰인 아모레몰에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 ‘라이브 탭’을 신설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등 통합 기능을 제공하며 라이브 탭 첫 해 시청자 수는 약 300% 증가했다. 이후 매년 100% 이상 성장세를 보였고, 올해 아모레몰 라이브 방송만으로 1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6월 진행된 ‘2025 서머 아모레 세일 페스타’에서는 릴레이 방송을 통해 30억 원 규모의 실적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 카카오, GS SHOP,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업하며 채널별 특성에 맞춘 방송 전략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충성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정보와 구매 팁을 선제적으로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뷰티 전문 쇼호스트가 등장하는 공동구매 프로그램 ‘같이 살래?’ 등 특화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전속 쇼호스트 팬덤을 기반으로 한 라이브 콘텐츠는 향후에도 꾸준히 확대될 예정이다.

◇ 한샘, '쌤위크' 맞아 인기 거실장 최대 24% 할인
한샘은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쌤위크’를 통해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쌤위크는 매달 리빙 트렌드에 맞춰 기획되는 한샘의 정기 행사다. 7월은 ‘집에서 여름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가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거실장 라인업이 주목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플리츠’ 거실장은 주름 형태의 플리츠 디자인을 슬라이딩 도어에 적용해 경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어 하부에는 레일이 보이지 않도록 설계해 먼지 유입을 방지했다. 몸통 전면 모서리는 45도 빗각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슬림한 다릿발을 더해 거실장이 떠 있는 듯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카이브’ 시리즈는 총 36종의 다양한 수납장으로 구성돼 디자인, 높이, 색상 등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거실장은 물론 와이드 서랍장, 유리 수납장, 멀티 서랍장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있다. 크롬도금 다릿발과 프레임 도어로 모던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쌤위크 행사 기간에는 썸머 PICK, 타임특가, 공간별 BEST, 핫딜 50% 등 다양한 할인 카테고리를 통해 집 안 곳곳에서 활용 가능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완전 비대면 쇼핑"..스파오, 모바일 셀프결제 '스파오더' 정식 도입
- F&F "테일러메이드 인수 전제 투자…무단 매각시 법적 대응"
- [브리핑] "비타민C·레티놀 더했다"..프리메라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 출시
- "10년간 시스템 가구 입찰 담합" 공정위, 한샘 등 20개사 적발..3곳 기소
- [브리핑] 제주신라호텔, '스프리츠 & 사일런트 풀 파티' 개최
- 아모레퍼시픽,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3억원 기부
- CJ온스타일, 여성패션 강화...'더엣지' 집중 육성
- F&F 2분기 영업익 840억원 전년比 8.5%↓
- 이랜드 로엠 '여름맛' 스타일링 기획전 공개
- 한샘 2분기 영업익 23억원 "9분기 연속 흑자"
- 이랜드 스파오키즈, 키디키디 통해 '25 FW 푸퍼 컬렉션 공개
- 힙한 감성 담은 FW신학기 룩..MLB키즈 '걸스크루' 화보 공개
- "야외활동 최적화"..MLB키즈 카고 청키 '베이비' 라인 추가
- 럭셔리 리조트 스타일링..듀베티카, 2025 가을 캠페인 화보 공개
- “RDS 인증 소재”..MLB키즈, '글로시 숏다운'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