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휴가 맞춤 울트라 세일 페스타
샌드사운드,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 운영

◇ 헤라, 여름 시즌 맞아 ‘서머 립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서머 립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텍스처와 섬세한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헤라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센슈얼’ 시리즈에서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등 3가지 제형으로 총 12가지 컬러 립 제품이 출시됐다. 이 중 5가지가 신규 색상이다.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서는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웻베리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체리콕 ▲허니드가 신규 색상으로 추가됐다.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센슈얼 파우더 매트’에서는 ▲데어베어 ▲핑크헤이즈가 새롭게 출시된다.
헤라는 이번 립 컬렉션을 Z세대를 대표하는 모델 박제니, 유예린과 댄서 하리무와 함께 한 화보로 공개했다. ‘나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래, 각 인물의 개성과 태도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8일 방송되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댄서들이 실제로 헤라 서머 립 컬렉션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다양한 타깃과의 감성적 연결을 꾀하고 있다.

◇ LF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휴가 맞춤 ‘울트라 세일 페스타’
LF는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11일까지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기획전이다. 유아동 패션부터 식품, 가구, 리빙, 도서 및 완구까지 약 10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수영복, 래쉬가드, 모자 등 휴가지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유아용 선케어 제품, 나들이 명소 티켓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국내외 가족 여행 수요를 겨냥했다.
헤지스키즈, 블루독, 베네통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 외에도 레노마키즈, 케어베어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필수품인 킨도 여름 기저귀, 창의력 향상 자석블럭, 층간소음 방지용 크림하우스 매트 등 유아동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아이템들도 엄선해 구성됐다.
기획전 내 ‘오늘의 브랜드’ 코너에서는 헤지스키즈, 베베드피노, 레노마 등의 브랜드가 하루 집중 조명된다. 이 코너에서는 2025년 봄·여름(S/S) 신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은품 증정 및 단독 특가 혜택도 제공된다.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역시즌 쇼핑 수요를 겨냥해 8일 오전 11시 ‘보리 라이브’를 통해 닥스키즈, 베네통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겨울 패딩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용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000원까지 10% 할인, 육아용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 원까지 5%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로 결제 시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 샌드사운드,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 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2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2022년 론칭된 브랜드다. 자유로운 영혼을 위한 일상복을 표방한다. ‘일상과 일탈의 공존’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름의 재미와 편안함 속의 경쾌함을 추구한다.
SSF샵, 무신사, 현대백화점 피어 등에서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1월~6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약 40평(132㎡) 규모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무리가 모인 작은 아지트’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청바지가 무심하게 쌓인 테이블, 낙서가 가득한 벽면, 빈백 소파 등 자유롭고 즉흥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팝업에서는 2025년 봄·여름(S/S) 컬렉션이 최초로 공개된다. 유려한 실루엣의 데님 버뮤다 팬츠,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 체크 셔츠, 나일론 바람막이 등이 주요 아이템이다.
인기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한 그래픽 반소매 티셔츠도 선보인다. 친근한 스누피 이미지에 빈티지한 무드를 가미해 눈길을 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팝업 매장에서는 25SS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이월상품은 최대 40% 할인 및 특가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 [브리핑]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 아모레퍼시픽 3세 서호정 계열사 입사..후계 작업 시동?
- "올여름 패션 키워드는 투명함"..시스루·메쉬 아이템 인기
- "특수관리 수준 피부 개선"..아이오페, 신개념 'XMD 라인' 출시
- [브리핑] 신라면세점-파라다이스시티, 외국인 관광객 유치 협약
- [브리핑] LF몰, 패션앱 첫 '데일리 위젯' 도입
- 닥스액세서리, 프리미엄 나일론 '버크파크' 라인 출시
- 에잇세컨즈, 동남아 공략 본격...필리핀 1호점 오픈
- [브리핑] 해피바스 필쏘굿 바디케어, 다이소 전용 라인 출시
- '짧고 여유롭게'..삼성물산패션, 남성 반바지 여름 트렌드 제안
-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빈폴액세서리 '어웨이' 신상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