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집중 지원의 날' 활동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NH투자증권은 경기도 의정부 배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 지원은 범농협 차원에서 추진하는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집중 지원의 날’ 활동의 일환이다.
NH투자증권 윤병운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60여명이 고산동 배 농가를 방문해 배봉지 씌우기 작업을 지원했다. 배봉지 씌우기는 해충으로부터 배를 보호하고 농약이 배에 직접 닿는 것을 방지하여 보다 건강한 상품을 만들 수 있는 필수 작업이다.
NH투자증권은 농촌 고령화 등으로 영농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함께하는 마을’ 봉사활동을 통해 임직원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하고 있다.
윤 사장은 “당사는 농업인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농협의 일원으로서 농업과 농업인의 발전에 기여해야 하는 사명이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도농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범농협 차원에서 진행되는 농촌일손 지원 활동에 적극 참여해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지원해 농정 활동 지원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증권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시즌2'…최대 120만원 이마트 상품권
- NH증권 '양도세 절세전략 고객선택권' 이용자 5만명 돌파
- NH증권 '월가 라이브' 출시.."삼프로 GIN 독점 제공"
- 퇴직후 건강보험료 절감 방안은
- NH투자증권 'THE C FORUM' 개최…"기관투자자 대상 국내기업 IR"
- 농협경제지주 "고부가 쌀 가공식품 개발-판로 확대"
- 농협중앙회 지준섭 부회장, 청도 우박 피해현장 방문
- 고삼농협 안성마춤푸드센터, 농협 가공공장 최초 스마트 HACCP 도입
-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하반기 투자전략 제시"
- NH투자 윤병운 "수수료 경쟁 한계..‘투자 인사이트 플랫폼’으로 전환"
- [일문일답] "AI 기술 적극 활용..독점 컨텐츠로 승부"
- NH투자증권 "美 에버코어와 국내기업 美 IPO 공동 자문"
- NH투자증권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임직원 126명 참여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