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등 에어컨 할인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최대 40만원대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등 여름 인기 행사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16일까지 ‘COOLing 가전 세일’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행사상품 중심으로 다양한 동시구매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여름 대표 인기 품목인 에어컨은 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투인원(2in1)‘, 캐리어 '오퍼스 투인원(2in1)'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논스팀 워시타워’ 세탁건조기, ‘오브제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올레드 TV’ 등 대형가전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는 신일 ‘BLDC 선풍기’ 12만9000원, 쿠쿠전자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44만9000원,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트라이탄 및 다지기’ 9만9000원 등 여름에 유용한 행사상품을 즉시 할인을 통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원데이 딜’ 기간에는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19일에는 30만원 이하 태블릿 중 판매 1위 상품인 레노버 '탭 M11'을 엘포인트(L.POINT) 증정 혜택을 포함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인 18만9000원에 증정한다.

20일에는 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투인원(2in1), 캐리어 오퍼스 투인원(2in1) 행사상품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로 할인 쿠폰은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기간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16일까지 COOLing 가전 세일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동시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등 행사상품을 보랄 '에어 서큘레이터', 한일 '기계식 선풍기' 등 선풍기 행사상품과 동시구매 시 선풍기를 무상 증정한다.

또한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벽걸이형, 스탠드형, 천장형 에어컨 행사상품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와 동시 구매 시 클리닝 서비스를 반값에 제공한다.

냉장고 행사상품도 김치냉장고, 커피 머신기 행사상품과 동시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카테고리 판매량 1위 상품인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스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핏앤맥스’ 등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동시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한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 행사상품과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커피 머신기를 동시구매 시 커피 머신기를 무상 증정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최근 무더운 날씨로 에어컨, 선풍기 등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전국 매장에서 냉방가전을 포함해 다양한 여름 인기 가전들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오니 좋은 혜택가에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