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HS효성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일 서울남부보훈지청을 방문해 국가유공자를 위한 사랑의 생필품 2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서울남부보훈지청에 등록된 국가유공자 및 재가복지대상자 중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생필품은 고령 국가유공자의 건강과 편의를 고려해 쇠고기죽과 사골곰탕으로 구성됐다.
2015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생필품 나눔은 지난해 7월 HS효성 출범 이후에도 그 뜻을 이어나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HS효성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했다.
HS효성은 이번 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참배하고 묘역정화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 HS효성 조현상 "APEC 비즈니스 트래블 카드 활성화 성과낼 것"
- HS효성,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위한 '디즈니 100년 특별전' 개최
- HS효성 조현상, 캐나다 제2차 ABAC 회의 참석.."APEC 카드 적용 대상 확대해야"
- HS효성 1분기 영업익 96억원..전분기비 22.4%↑
- HS효성, 현충탑 참배..조현상 "호국정신 실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스틸 원재료 장기구매 계약
- '민간 외교관' HS효성 조현상,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HS효성 조현상, 또 럼 베트남 서기장 명예박사 추천
강민혁 기자
kmh4th@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