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신제품 비프버거 사전 시식회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협찬
bhc,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공식 스폰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 5주년 감사제
동원홈푸드가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 5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감사제의 일환으로 샐러드의 밑재료부터 드레싱, 토핑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커스텀 샐러드를 선보인다.
소비자가 자신만의 커스텀 샐러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크리스피 프레시 상품권(3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크리스피 프레시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소비자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무작위 제공한다. 네이버를 통해 다섯번 주문하면 샐러드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동원홈푸드가 2020년 런칭한 크리스피 프레시는 지난 5년간 꾸준히 성장했다. 매출은 첫 해 대비 약 23배(2024년 기준) 늘었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인기 요인으로는 신선한 수경재배 채소와 고품질의 연어, 참치 등 좋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꼽힌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수도권 내 1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30일에는 서울 광진구에 ‘구의이스트폴점’을 개점할 계획이다.

◇ 한국맥도날드, 신제품 비프버거 사전 시식회
한국맥도날드가 6월 4일 전국 매장에서 신 메뉴 비프 버거 제품을 출시 하루 전 먼저 맛볼 수 있는 사전 시식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식회는 6월 4일 하루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3시와 7시 두 회차에 걸쳐 매장당 총 3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참여 매장은 직접 선택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23일부터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해당 고객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사전 시식회는 맛있는 버거를 만들기 위한 맥도날드의 노력을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Made For You 시스템과 골드 스탠다드 기준 등 최상의 맛과 품질의 버거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메이드 포 유 시스템은 주문 즉시 제품을 만들기 시작해 고객들에게 가장 맛있고 따뜻한 상태의 버거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맥도날드의 조리 방식이다. 골드 스탠다드는 버거 제조 전 과정에 있어 준수해야 하는 맥도날드만의 글로벌 품질 기준을 의미한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메뉴를 자리로 직접 제공하는 테이블 서비스를 통해 맥도날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전반의 퀄리티와 서비스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협찬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무한도전 Run’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무한도전 Run은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마라톤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 등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출연한다.
무한도전 Run 행사장 내 테라 라이트 부스에서는 ‘테라 라이트 스탭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여자에게는 ▲테라 라이트 스포츠 테이프 ▲테라 라이트x무한도전 Run 전용잔 ▲테라 라이트 러닝 헤어밴드 등 러닝 굿즈를 증정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무한도전 Run 참가자 대상으로 타투스티커와 풍선을 배포한다. 무한도전 Run 완주자에게는 ‘테라 라이트×무한도전 Run’ 기록증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티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잡으려는 ‘헬시 플레저’(Healthy + Pleasure) 트렌드와 러닝 문화를 접목해 러닝족 공략, 테라 라이트의 직접적인 소비자 체험 기회를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2025 서울마라톤’(3월),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4월), ‘금천사랑 마라톤대회(수육런)’(5월)에 이어 ‘무한도전 Run’에 참여함으로써 펀 러닝(Fun Running) 문화에 적극 동참하고 건강하고 가벼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테라 라이트는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기준 레귤러 맥주 대비 3분의 1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를 구현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맥주 본연의 풍미와 강한 청량감으로 출시 직후 대형마트 라이트 맥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현재까지도 해당 카테고리 최다 판매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bhc,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공식 스폰
다이닝브랜즈그룹은 bhc가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10㎞ 마라톤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특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bhc는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 마련된 bhc 부스를 방문해 자사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뿌링클 나쵸’ 샘플과 함께 1만원, 5000원, 3000원 할인 쿠폰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bhc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물론 다양한 bhc 메뉴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